상단영역

본문영역

온앤오프, 8월 10일 신곡 ‘스쿰빗스위밍' 발매..디지털 커버 공개

  • 입력 2020.07.29 21:15
  • 기자명 이건봉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사진=WM엔터테인먼트

[연예투데이뉴스=이건봉 기자] 온앤오프(ONF)가 오는 8월 10일 신곡 ‘스쿰빗스위밍 (Sukhumvit Swimming)’을 발매한다.

29일 자정 온앤오프는 소속사 WM엔터테인먼트의 공식 SNS채널에 미니 5집 앨범 ‘SPIN OFF’의 디지털 커버를 게재했다.

그간 과거 혹은 미래의 이야기, 시스템 에러가 만든 이야기 등 아이덴티티를 선보여온 온앤오프가 이번 신보를 통해 어떤 세계관을 그려갈지도 관심사다. 공개된 커버 이미지 하단에는 타이틀곡 제목인 ‘스쿰빗스위밍 (Sukhumvit Swimming)’이 명시돼 있다. 온앤오프 멤버들은 흑백으로 된 이미지속 독보적인 아우라를 발산하고 있다.

온앤오프는 어제(27일)부터 첫 티저를 오픈하며 컴백 프로모션에 돌입했다. 온앤오프의 이번 컴백은 지난해 10월 발매한 미니 4집 앨범 'GO LIVE' 이후 약 10개월 만이다. 특히 이번 신보는 지난 6월 종영한 Mnet ‘로드 투 킹덤' 이후 발매되는 첫 앨범이라 이목이 더욱 집중되는 상황이다.

온앤오프는 데뷔 후 압도적인 무대 장악력과 독보적인 음악으로 꾸준한 성장세를 이어오며 ‘명곡 맛집’으로 불렸다. 리스너들에게 큰 사랑을 받아온 만큼 이번 컴백에도 다수 글로벌 음악 팬들의 기대가 모이고 있다.

한편, 온앤오프는 8월 10일 오후 6시 미니 5집 앨범 ‘SPIN OFF’을 발매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 연예투데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