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다운, 신곡 '콘크리트' 뮤직비디오 셀럽 추천 영상 공개..심쿵 유발 어드벤처

  • 입력 2020.06.09 22:18
  • 기자명 이건봉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사진=KOZ엔터테인먼트

[연예투데이뉴스=이건봉 기자] 다운(Dvwn)의 신곡 '콘크리트' 셀럽 추천 영상을 공개했다.

소속사 KOZ엔터테인먼트는 공식 SNS를 통해 다운(Dvwn)의 디지털 싱글 '새벽 제세동 Vol.3' 타이틀곡 '콘크리트' 셀럽 추천 영상을 선보이며, 신곡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공개된 영상에는 신곡 '콘크리트' 뮤직비디오를 감상한 스타들의 애정 어린 기대평이 담겼다.

피처링으로 참여한 치즈(CHEEZE)는 "스톱모션으로 진행돼 아기자기하고 잘 어울리게 나온 것 같다"고 호평했다.

지코는 "오랜 시간 한 땀 한 땀 정성 들여 만들어온 과정을 옆에서 직접 지켜봐 온 사람으로서 기대가 되지 않을 수 없다. 뮤직비디오를 찍으라 했더니 영화 한 편을 만들어왔다"고 극찬을 아끼지 않았다.

다운(Dvwn) 역시 "'아무노래' 춤을 캐릭터들이 춘다거나 뮤지컬적인 느낌들이 많다"고 귀띔하며, 뮤직비디오 본편에 대한 궁금증을 자극했다.

오는 10일, 다운(Dvwn)은 디지털 싱글 '새벽 제세동 Vol.3'을 발표한다.

신곡 '콘크리트'는 다운(Dvwn)이 직접 작사와 작곡에 참여해 진정성을 더한 것은 물론 '인디요정' 치즈(CHEEZE)가 피처링 지원사격에 나서 설렘 가득한 새벽 감성송을 완성했다.

특히 신곡 '콘크리트' 뮤직비디오는 스톱모션 기법으로 한 편의 애니메이션 영화처럼 제작해 꽃과 벌의 운명적인 러브 스토리를 다루며 새로운 볼거리를 선사할 전망이다.

한편, 다운(Dvwn)은 10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디지털 싱글 '새벽 제세동 Vol.3'을 첫 공개한다.

저작권자 © 연예투데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