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원위, 첫 정규앨범 'ONE' 콘셉트 포토 첫 공개..본격 컴백 카운트다운

  • 입력 2020.05.15 19:53
  • 기자명 이건봉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사진=RBW

[연예투데이뉴스=이건봉 기자] 원위(ONEWE)가 콘셉트 포토를 공개했다.

원위는 오늘(15일) 0시, 공식 SNS를 통해 첫 정규앨범 'ONE'의 콘셉트 포토를 선보이며, 본격 컴백 카운트다운에 돌입했다.

공개된 사진 속 원위는 올 화이트 스타일링으로 깔끔하고 세련된 매력을 드러냈다.

연기가 자욱한 신비로운 공간을 배경으로 밴드 정체성을 극대화한 당찬 자태가 눈길을 사로잡는다.

특히, 이전에 선보였던 콘셉트와는 또 다른 한결 멋스러운 매력으로 정규앨범 'ONE'을 향한 기대감을 높였다.

이에 앞서 원위는 지난 14일 밤 10시에는 공식 SNS에 정규앨범 'ONE' 스케줄러를 공개했다.

공개된 스케줄러에는 단체 콘셉트 포토를 시작으로 솔로 콘셉트 포토, 트랙리스트, 유닛 콘셉트 포토, 솔로 및 단체 뮤직비디오 티저 등 다양한 콘텐츠 일정이 포함돼 궁금증을 자극한다.

오는 26일, 원위는 데뷔 첫 정규앨범 'ONE'을 발매한다.

지난 1년간 분수 시리즈를 선보인 데 이어 비로소 1(ONE)이 된 원위의 새로운 시작을 알리는 앨범이다.

항상 밴드 음악에 한정되지 않은 폭넓은 음악적 스펙트럼을 선보여온 만큼 첫 정규앨범 'ONE'으로는 어떤 새로운 모습을 보여줄지 귀추가 주목된다.

한편, 원위는 26일 첫 정규앨범 'ONE'을 발표하고 본격 활동에 나선다.

저작권자 © 연예투데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