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DeVita(드비타), 타이틀곡 ‘All About You’ M/V 공개..시선 강탈

  • 입력 2020.04.14 21:29
  • 기자명 이건봉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사진=AOMG

[연예투데이뉴스=이건봉 기자] DeVita(드비타)의 데뷔 EP ‘CRÈME(크렘)’ 두 번째 타이틀곡 ‘All About You(올 어바웃 유)’ 뮤직비디오가 공개됐다.

지난 13일 AOMG 공식 SNS 계정을 통해 공개된 이번 ‘All About You’ 뮤직비디오는 서정적인 피아노 선율과 섬세하면서도 호소력 있는 DeVita의 보컬이 돋보이는 모노톤의 절제미가 돋보인다. 앞서 사이키델릭한 영상미로 강렬한 인상을 선사했던 첫 번째 타이틀곡 ‘EVITA!(에비타!)’ 뮤직비디오의 분위기와는 대조를 이루며 DeVita의 다양한 음악적 스펙트럼과 반전 매력을 느낄 수 있다.

지난 9일에 발매된 DeVita의 데뷔 EP ‘CRÈME’은 상반된 분위기의 더블 타이틀곡 ‘All About You’와 ‘EVITA!’를 포함해 수록된 5곡 모두 세련되고 트렌디한 사운드와 DeVita만의 깊고 풍부한 표현력으로 음악팬들 사이에서 뜨거운 반응을 이끌어냈다.

또한 DeVita는 앞서 공개됐던 ‘Who’s The Next AOMG?’ 영상에서 사이먼 도미닉, GRAY(그레이), 코드 쿤스트, 우원재, DJ Pumkin과 같은 기존 AOMG 소속 아티스트들의 극찬과 열렬한 지지를 받으며 앞으로의 활동에 대해 많은 이들의 기대를 받고 있다.

DeVita의 데뷔 EP ‘CRÈME’과 타이틀곡 ‘All About You’의 뮤직비디오는 국내외 전 온라인 음원 사이트 및 AOMG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감상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연예투데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