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화보] 아스트로(ASTRO) 차은우, ‘신입생처럼 풋풋한’

  • 입력 2020.03.17 16:01
  • 기자명 박병철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사진=앳스타일

[연예투데이뉴스=박병철 기자] 배우 및 아이돌로 활동 중인 얼굴천재 아스트로 차은우가 소년미 넘치는 화보를 공개했다.

이번 화보는 세탁전문기업 크린토피아와 함께 한 화보로 코인워시로 배경으로 다양한 매력을 담고 있다.

▲ 사진=앳스타일

현재, SBS ‘진짜 농구, 핸섬타이거즈에 출연하며 성장캐로 많은 사랑을 받고있는 차은우는 프로그램에 합류하게 된 계기를 묻자, “서장훈 감독님이 직접 전화를 주셨다”며, “농구에 대한 감독님의 진심과 사랑이 전해졌다”고 말하며, “저로 인해 농구가 대중분들에게 더 친근한 스포츠가 될 수 있길 바란다는 감독님의 말씀에 합류를 결정하게 했다”고 덧붙였다.

4년 차에 접어든 아스트로의 앞으로의 행보에 대해서는 “꾸준한 활동을 통해 대중들에게 아스트로의 색깔을 확실히 각인시키고 싶다”며, “팬들과도 더 친근하고 유대 깊은 관계를 유지하고 싶다”고 전했다.

▲ 사진=앳스타일

다양한 분야에서 활동하고 있는 것에 대해서는 “꾸준히 차은우가 가지고 있는 다양하고 새로운 매력을 많이 보여드리고 싶다”며, “나를 믿어주고 사랑해 주는 사람들을 실망시키고 싶지 않다는 생각이 몸과 마음을 지치지 않게 한다”고 말했다.

차은우의 이번 화보와 인터뷰는 앳스타일 매거진 4월호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 연예투데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