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히트맨' 흥행 포텐 제대로 터졌다! 개봉 5일째 100만 돌파!

  • 입력 2020.01.26 20:50
  • 기자명 남궁선정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예투데이뉴스=남궁선정 기자]

올 설 극장가에 종자가 다른 웃음과 액션을 선사하고 있는 영화 <히트맨>이 개봉 5일째 100만 관객을 동원하며 흥행 포텐을 터뜨렸다. 영화 <히트맨>은 웹툰 작가가 되고 싶어 국정원을 탈출한 전설의 암살요원 '준'(권상우)이 그리지 말아야 할 1급 기밀을 술김에 그려 버리면서 국정원과 테러리스트의 더블 타깃이 되어 벌어지는 이야기를 그린 코믹 액션이다.

영화진흥위원회 통합전산망에 따르면 <히트맨>이 26일(일) 개봉 5일째 15시 20분 누적 관객 100만명을 돌파했다. 이는 권상우표 시리즈로 호평 받은 <탐정: 리턴즈>(2018)와 동일한 속도이기에 이번 <히트맨>을 통해 권상우의 인생작을 갱신할 수 있을지 앞으로의 흥행 행보에 이목이 집중된다.

▲ 코믹하고 유쾌하게 100만 돌파 인증샷을 꺼내는 <히트맨> 주역들

뿐만 아니라 <히트맨>은 1월 25일(토) 설날 당일 쟁쟁한 경쟁작을 모두 제치고 좌석판매율 1위를 기록, 설 명절 다같이 즐길 수 있는 가족영화로서 입지를 공고히 하며 본격 흥행 돌풍을 예고하고 있다. 또한 관객이 직접 뽑은 이번 설 가족과 함께 보고 싶은 영화 1위에 등극하는 등 <히트맨>은 가족들의 원픽 무비로 주목 받고 있어 히트 흥행 행보에 귀추가 주목된다.

한편, <히트맨>을 통해 환상적인 코믹 시너지를 선보인 권상우, 정준호, 황우슬혜, 이이경과 이지원, 조운, 최원섭 감독은 관객들의 뜨거운 성원에 감사의 마음을 전하는 100만 돌파 인증샷을 공개했다. 

▲ 흥행 포텐 제대로 터진 <히트맨> 100만 돌파 기념 인증샷

지난 15일(수) MBC [라디오스타]를 통해 공개되어 시청자들의 폭소를 유발했던 정준호의 만물 가방이 시선을 끄는 가운데, 배우들이 가방에서 ‘100만 관객 여러분 감사합니다♥ 히트다! 히트’ 문구를 줄줄이 꺼내는 모습은 <히트맨>의 주역들 다운 발랄한 매력을 엿보게 하며 웃음을 자아낸다. 이처럼 개봉 6일 차에 누적 관객 수 100만 명을 돌파하며 본격적인 흥행 상승세의 포문을 연 영화 <히트맨>은 개봉 2주 차에도 극장가를 유쾌하게 사로잡을 전망이다.

전 세대 관객들의 웃음 취향을 저격하며 설 극장가에 흥행 포텐을 터뜨린 영화 <히트맨>은 전국 극장에서 절찬 상영 중이다.

▲ 쉴새 없이 빵빵 터진다! 코믹 액션 장인 권상우의 전성기! 영화 <히트맨>

 

저작권자 © 연예투데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