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배우 유승호, 전격 군입대?! … 이등병 모습 공개

  • 입력 2012.02.28 14:57
  • 기자명 조화진 기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유승호, 전격 군입대?’

배우 유승호가 이등병이 된 모습을 전격 공개해 시청자들과 팬들의 궁금증을 자극하고 있다.

유승호는 현재 TV조선 수목드라마 <프로포즈 대작전>(극본 윤지련, 연출 김우선)에서 남자주인공 강백호 역을 맡아 첫사랑을 되찾기 위해 고군분투하고 있다. 게다가 유승호는 최근 고등학교를 졸업한 후 한층 물오른 성숙한 연기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이번에 공개된 유승호의 모습은 <프로포즈 대작전>의 한 장면이다. 극 중 강백호가 첫사랑을 되찾기 위해 컨닥터(시간여행자)의 도움으로 이슬(박은빈)이 진원(이현진)의 고백을 받았던 군대 시절로 가게 된 것.


 

 

 

 

 









유승호는 경기도 파주에 위치한 한 부대의 병영체험장에서 군인 복장을 한 채 등장했다. 평소 ‘일찍 군대를 다녀오고 싶다’고 말해왔던 유승호는 촬영 당시 아직 군대를 다녀오지 않은 어색함보다는 “신기하다”며 호기심 어린 반응을 보였다.

‘프로포즈 대작전’ 관계자는 “유승호가 고등학교를 졸업한 후 전보다 성숙해진 느낌이 커졌는데, 막상 군인이 된 모습을 보니 훨씬 더 늠름해 보였다”고 전했다. 또 “사실 유승호와 군인 이미지가 어울릴 것 같지 않을 거라 여겼는데 군복을 입은 모습을 보니 ‘진짜 남자’가 다 된 것 같다”고 전했다.

한편 ‘프로포즈 대작전’은 오랜 친구의 결혼식에서 참석해 자신이 그녀를 사랑하고 있었음을 뒤늦게 깨달은 주인공의 시간여행을 다룬 판타지 멜로드라마. 히트드라마 ‘꽃보다 남자’의 윤지련 작가가 집필하고, 유승호-박은빈의 연기 호흡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프로포즈 대작전’은 매주 수요일과 목요일 밤 8시 50분에 방송된다. (끝)

 

 

저작권자 © 연예투데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