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예능돌 헨리, 독보적인 매력 뽐낸 여름 패션 화보 공개

  • 입력 2014.05.11 11:55
  • 기자명 진수연 기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요즘 최고의 인기를 달리고 있는 천재 아티스트이자 무한 긍정의 아이콘인 헨리가 개구쟁이 포스 가득한 독보적 매력의 여름 패션 화보를 공개해 화제다.

자체 힐링되는 헨리의 유쾌한 공기가 고스란히 느껴지는 화보인만큼 공개되자마자 온라인상에서 뜨겁게 이슈를 모으고 있다. 뿐만 아니라 뼛속까지 패션 DNA 가득한 헨리의 스타일리시 포스도 더해져 여심 설레게 하는 무한 매력을 발산했다.

헨리는 화보에서 라코스테 라이브의 경쾌함이 느껴지는 피케셔츠, 스포티 스타일의 아이템 등으로 멋스러운 스트리트 스타일을 선보이는가하면, 데님 셔츠 재킷과 프린트 디테일의 버뮤다 팬츠 스타일링으로 아웃도어에서도 즐길 수 있는 댄디하면서도 감각있는 여름 스타일을 연출해 독보적인 패션 센스를 선보였다.

라코스테 라이브 관계자는 “자유롭고 에너지가 넘치는 헨리는 긍정을 대표하는 최고의 아티스트이다. 데이즈드 창간 6주년을 기념하여 데이즈드와 라코스테 라이브가 추구하는 유니크하고 아티스틱한 정신과 잘 맞아 이번 프로젝트를 함께하게 되었다. 특히 최근 쉴틈없이 빡빡한 스케쥴로 인한 피곤에도 불구하고 1초도 멈추지 않는 네버 스탑 에너지로 촬영장 분위기를 경쾌하게 리드하며 스탭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해 주변의 눈길을 샀다. 마치 놀이터 같은 신나는 분위기 속에서 자유롭게 진행되어 순간 순간 그의 모습을 자연스럽게 담은 역동적이고 재미있는 화보가 나왔다.”고 전했다.

헨리 화보를 접한 누리꾼들은 “헨리 역시 매력 넘치네”, “긍정의 아이콘, 헨리 화보 보니 절로 힐링된다!”, “나도 올 여름엔 헨리 패션!”,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이번 헨리 화보는 데이즈드 5월호와 라코스테 라이브 공식 SNS를 통해 만날 수 있다.

저작권자 © 연예투데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