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백투더스쿨] '국민 악역' 배우 조민기, 교복입고 예능나들이

  • 입력 2014.05.10 13:16
  • 기자명 정영진 기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기파 배우 조민기가 오랜만에 예능 프로그램에 출연한다.

조민기는 오는 10일(토) MBC 새 파일럿 예능 프로그램 [백투더스쿨(Back to the School)]을 통해 이례적인 예능 나들이를 나선다. MBC 새 파일럿 예능 프로그램 [백투더스쿨(Back to the School)]은 학창시절로 돌아가고 싶은 6인의 스타들이 주어진 이틀 동안 다시 학교로 돌아가 학생이 되어 생활하는 리얼 관찰 버라이어티 예능이다.

그동안 스크린과 안방극장을 넘나들며 ‘국민 악역’으로 강한 인상을 남긴 배우 조민기. 악역으로 사랑을 받아왔던 그이기에 과연 예능 프로그램에서 어떤 모습을 보여줄지 더욱 기대를 모으고 있다.

F4 못지않은 화려한 학창시절을 보냈다는 조민기. 이를 증명하기라도 하듯 촬영 내내 뛰어난 언변술과 재치로 여선생님들의 무한 애정을 독차지했다는 후문이다. 그간 연기자로서 보여준 모습과는 다른 어떠한 반전 매력을 보여줄지, 시청률 보장 흥행 수표 ‘조민기’가 과연 예능에서도 통할지 기대를 모은다.

한편, 조민기 이외에도 박명수, 이봉주, 김경호, 윤해영, 나르샤 등 6명의 스타들이 이틀 동안 학교생활을 함께한다.

국내 최초 만학 버라이어티 새 예능 프로그램 [백투더스쿨(Back to the School)]은 10일(토) 밤 11시 15분에 첫 방송될 예정이다.

저작권자 © 연예투데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