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투데이뉴스
연예
'블랙독' 서현진X라미란X하준 출연 확정..특급 시너지 기대
이애림  |  tvj@tvj.co.kr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승인 2019.10.28  09:22:08
트위터 페이스북 미투데이 요즘 네이버 구글 msn
   
▲ 사진제공=매니지먼트 숲, 씨제스엔터테인먼트, 에이스팩토리 (서현진, 라미란, 하준)

[연예투데이뉴스=이애림 기자] ‘블랙독’이 서현진, 라미란, 하준의 출연을 공식 발표하면서 특급 시너지를 기대하게 한다.

오는 12월 방송 예정인 tvN 새 월화드라마 ‘블랙독’ (연출 황준혁, 극본 박주연, 제작 스튜디오드래곤, 얼반웍스)은 기간제 교사가 된 사회 초년생 고하늘(서현진 분)이 우리 삶의 축소판인 ‘학교’에서 꿈을 지키며 살아남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이야기를 그린다. 프레임 밖에서 바라본 학교가 아닌, 현실의 쓴맛을 누구보다 잘 아는 기간제 교사를 통해 그들의 진짜 속사정을 내밀하게 들여다본다. 기존의 학원물과 달리 교사를 전면에 내세워 베일에 싸인 그들의 세계를 밀도 있게 녹여내며 완벽하게 새로운 드라마의 탄생을 예고한다. 여기에 ‘뷰티인사이드’ 이후 1년 만에 안방극장으로 돌아온 ‘흥행퀸’ 서현진과 대체 불가한 배우 라미란이 만났다는 사실만으로도 드라마 팬들을 설레게 만든다. 특히, 대세 연기파 배우 하준까지 출연을 확정 지으며 기대감을 고조시키고 있다.

서현진은 사립학교라는 치열한 전쟁터에 내던져진 신입 기간제 교사 ‘고하늘’을 맡아 또 다른 인생 캐릭터 경신을 예고하고 있다. 자신을 살려준 선생님의 영향으로 교사를 꿈꾸게 된 고하늘, 사회의 축소판도 같은 사립고등학교에서 온갖 문제와 부딪혀 나가며 특별한 성장기를 겪는다.

‘또 오해영’ ‘낭만닥터 김사부’ ‘사랑의 온도’ ‘뷰티 인사이드’ 등 출연작마다 자신만의 색을 입힌 ‘완소’ 캐릭터를 탄생시키며 믿고 보는 ‘흥행퀸’으로 자리매김한 서현진이 변주할 캐릭터에 벌써부터 기대를 모은다. 서현진은 “드물게 나타난 반가운 장르의 드라마에 참여하게 돼서 감사한 마음으로 촬영하고 있다”며 “선, 후배 연기자분들의 좋은 팀워크도 보여드릴 수 있을 거라 생각한다. 많이 기대해달라”고 합류 소감을 밝혔다.

연기에 있어서는 이견이 필요 없는 라미란은 소문난 워커홀릭 진로진학부 부장 ‘박성순’으로 연기 변신에 나선다. 소문난 대치동 입시‘꾼’인 박성순은 학생들을 위해서라면 광대 짓도 마다하지 않고, 대학 입학처를 다니며 ‘영업맨’의 역할까지 도맡는 열혈 선생님으로 등장한다. 신입 기간제 교사 고하늘의 멘토가 되는 인물로, 서현진과 라미란의 특별한 ‘워맨스’가 기대감을 한층 끌어올린다.

‘부암동 복수자들’, ‘응답하라 1998’, ‘막돼먹은 영애씨’, ‘우리가 만난 기적’ 등 스크린과 드라마를 넘나드는 독보적 연기로 자신의 필모그래피를 채워온 라미란은 이 드라마를 통해 다시 한번 ‘라미란 매직’을 기대케 한다. 라미란은 “학생들이 아닌 교사들을 전면에 내세운 학교 이야기라는 점이 흥미로웠다. ‘박성순’이란 인물을 통해 결이 다른 새로운 매력을 보여드릴 수 있지 않을까 기대한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이어 “입시 현실의 민낯은 물론, 사립학교를 둘러싼 인물들의 얽히고설킨 관계, 그리고 이들 사이의 치열하고 숨 막히는 신경전이 공감과 더불어 차별화된 재미를 선사할 것”이라며 관심과 기대를 당부했다.

다양한 작품에서 내공 깊은 연기로 눈길을 사로잡은 연기파 배우 하준은 자타공인 인기도 1순위인 진로진학부 국어교사 ‘도연우’ 역을 맡았다. 도연우는 ‘선생님 잘 가르쳐요’라는 소리에 가슴 뛰는 열혈 청춘이자, 실력 하나면 사내정치든 그 무엇이든 뚫을 수 있다고 믿는 ‘이상주의자’다. 사립고 내의 ‘라인타기’에 휘둘리지 않고 온전히 자신의 실력을 키우며 마이웨이를 가는 인물이다.

‘범죄도시’, ‘라디오 로맨스’, ‘배드파파’ 등 탄탄한 연기와 비주얼로 강렬한 존재감을 각인시킨 하준. 서현진, 라미란과의 케미스트리와 연기 호흡에도 이목이 쏠리고 있는 만큼, 그의 다짐 역시 남다르다. 하준은 “선택받지 못한 사람들의 이야기 ‘블랙독’ 안에서 저를 볼 수 있었다. ‘고하늘’에게서 뿐만 아니라 등장하는 많은 인물들에게 공감했고, 그래서 함께할 수 있기를 간절히 바란다. ‘흙수저’, ‘금수저’, ‘정규직’, ‘비정규직’ 같은 수식어가 아닌, 그냥 한 사람으로서 ‘나’를 찾아가는 솔직한 이야기를 담아낸 드라마 ‘블랙독’에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라며 이 드라마에 임하는 각별한 소감을 밝혔다.

한편, 어른들을 위한 새로운 차원의 학원물을 예고한 tvN 새 월화드라마 ‘블랙독’은 오는 12월 16일(월) 밤 9시 30분 첫 방송된다.

< 저작권자 © 연예투데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관련기사]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트위터 페이스북 미투데이 요즘 네이버 구글 msn 뒤로가기 위로가기
인기기사
1
미스터트롯 이찬원, MBC 드라마 ‘꼰대인턴’ OST Part 2 ‘시절인연’ 발매...생애 첫 OST
2
SBS, 29일 '더킹' 결방→영화 '컨테이젼' 편성.."코로나19 경각심 위해"
3
로이킴, 오늘(27일) 신곡 '살아가는 거야' 공개..명품 발라드 예고
4
스트레이 키즈(Stray Kids), 6월 17일 첫 정규 앨범 'GO生' 발매! 컴백 트레일러 필름 깜짝 공개
5
[화보] 성훈, ‘태양같은 비주얼’
6
[화보] 김유정, ‘뜨거운 태양 속 청량감 발산하는 섬머룩‘
7
네티즌 '우수연극' 선정작 '웃픈 3일', 6월 2일 앵콜 개막
8
'슬의생' 조정석부터 전미도까지.."내 최애 장면은요"
9
[화보] 아스트로(Astro), ‘소년에서 남자로’
10
[today현장] '꼰대인턴', 코믹 묻고 브로맨스 더블로!
신문사소개기사제보광고문의불편신고개인정보취급방침청소년보호정책이메일무단수집거부
서울특별시 강서구 염창동 249-4  |  전화 : 010-5321-1116  |  팩스 : 02-3662-7313  |  기사제보문의 : tvjnews@tvj.co.kr
등록일 : 2011년 10월 25일  |  정기간행물ㆍ등록번호 : 서울 아 01809
대표 : 남완주  |  발행 : 정혜순  |  편집인 : 정혜순,이은진 | 청소년보호책임자 : 남완주
Copyright 2011 연예투데이뉴스. All rights reserved. mail to tvj@tvj.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