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케이시, 미니 2집 하이라이트 스포일러 영상 공개..'레트로 감성 물씬'

  • 입력 2019.09.03 21:41
  • 기자명 이건봉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예투데이뉴스=이건봉 기자] 케이시(Kassy)가 새 앨범 ‘리와인드’의 하이라이트 스포일러 영상을 공개했다.

케이시는 지난 2일 공식 SNS를 통해 두 번째 미니앨범 ‘리와인드(Rewind)’ 하이라이트 메들리 스포일러 영상을 게재했다.

약 2분 분량으로 구성된 영상에는 ‘리와인드’에 수록된 4개 트랙 음원 하이라이트와 함께 새 앨범 분위기를 엿볼 수 있는 재킷 이미지가 담겼다.

공개된 영상에는 케이시의 애절한 보이스와 서정적인 피아노 선율이 짙은 여운을 안기는 발라드 타이틀곡 ‘가을밤 떠난 너’를 시작으로, 슬프면서도 몽환적 분위기를 안기는 ‘우리 사랑이 저무는 이 밤(feat.제이문)’, 사랑의 따뜻함을 느끼게 해주는 ‘지친 하루 끝에 너와 나’, 달콤한 사랑 이야기로 기분 좋은 설렘을 안기는 ‘꿈만 같은 일이야’까지 전곡 타이틀곡 수준의 높은 완성도로 새 앨범에 대한 기대감을 증폭시켰다.

특히 곡 하나당 20여 초의 짧은 분량에도 불구하고 전 트랙 모두 흘려들을 수 없는 강렬한 여운을 자아내 역대급 퀄리티의 신보를 기대하게 했다.

한편 케이시의 두 번째 미니앨범 ‘리와인드(Rewind)’는 오는 5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저작권자 © 연예투데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