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빅맨] 김태우, OST Part.1 ‘Con amore mio’ 오늘(28일) 정오 발매!

  • 입력 2014.04.21 07:51
  • 기자명 김영기 기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밑바닥 인생을 살았던 남자가 재벌 그룹의 장남이라는 새 삶을 얻으면서 소중한 사람들을 지키기위해 세상과 맞서 싸워 나가는 이야기를 그리는 KBS 2TV 새 월화드라마 ‘빅맨’(극본 최진원/연출 지영수/제작 김종학 프로덕션, KBS미디어)의 시청자들 마음을 사로잡을 첫 번째 OST가 공개된다.

‘빅맨’ OST part.1 ‘Con amore mio’는 드라마 OST에서 접해보지 못했던 라틴음악으로 템포감 있는 멜로디와 경쾌한 리듬으로 흥겨움을 선사하며 귀를 즐겁게 하는 한편, 쓸쓸한 고독의 절규가 느껴지는 곡이다.

‘Con amore mio’는 진정한 사랑과 성공을 위해 질주하는 ‘빅맨’의 네 주인공은 물론, 사랑에 상처받고, 고독하고 외로운 삶을 살아가는 우리들에게 그저 찬바람이 지나가듯 지나가는 일일 뿐 포기하지 말고 갈 길을 나아가라는 응원과도 같은 외침이 담겨있다.

특히, 다양한 장르에 자연스럽게 녹아드는 가창력의 김태우가 참여, ‘Con amore mio’의 목소리가 되어 놀라움을 선사한다. 흥겨움 속의 고독과 열정이 김태우의 강하면서도 청명한 목소리로 배가 되어 듣는 이의 몸과 맘을 움직일 OST로 탄생했다.

또한 그동안 수많은 OST를 제작해 온 도레미엔터테인먼트, 김종학프로덕션, KBS미디어가 공동 제작하여 더욱 기대가 모아지고 있는 가운데, OST 제작사의 관계자는 “’빅맨’의 드라마틱함과 라틴의 뜨거움이 김태우라는 악기를 만나 그야말로 색다르고 신선한 OST를 들려 줄 수 있게 됐다”며 퀄리티 넘치는 OST임을 자신했다.

라틴의 뜨거움을 고스란히 담아낸 ‘빅맨’ OST Part.1 ‘Con amore mio’는 오늘(28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된다. KBS 2TV 새 월화드마라 ‘빅맨’은 오늘(28일) 밤 10시 첫 방송된다.

저작권자 © 연예투데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