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나만의 당신] 시청률 13.7%, 자체최고기록경신! 3사 아침극 1위!

  • 입력 2014.04.16 08:44
  • 기자명 김은정 명예기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BS 아침 ‘나만의 당신’(극본 마주희, 연출 김정민)이 자체 최고 시청률을 경신하며 파죽지세로 상승중이다.

‘나만의 당신’ 4월 28일 67회 방송분에서는 닐슨코리아 전국시청률로 13.7%를 기록했다. 이날 방송분에서는 은정(정성환 분)을 결혼식장으로 데려가며 결혼준비에 박차를 가하는 준하(정성환 분)의 모습과 더불어 둘의 결혼기사발표, 특히 은정의 웨딩드레스 입은 모습이 공개되면서 눈길을 끌었다.

이와 더불어 은정(이민영 분)을 향해 무릎꿇으며 결혼을 취소를 요구하는 성재(송재희 분)의 오열에 이어 순심을 향해 “단 한번만 원하는 대로 살게 해달라. 준하씨 아직 사랑하고 행복하고 싶다”며 눈물로 호소하는 은정의 모습도 눈길을 끌기에 충분했다. 여기에다 극중 대통령구두프로젝트의 성과를 둘러싼 이야기들도 긴박하게 그려졌다.

한편, 같은 날 방송되며 각각 13.5%와 11%를 기록한 KBS2 ‘순금의 땅’과 MBC ‘모두 다 김치’를 가볍게 제치며 아침드라마 최강자자리를 재확인했고, 동시간대에서도 다른 프로그램들을 여유롭게 제치고 1위자리를 수성한 것이다.

조연출 함준호PD는 “극 후반기가 본격적으로 시작되면서 은정의 결혼과 디자이너로서의 성공을 시작으로 다양한 이야기가 전개되고 있다”며 “앞으로도 더 새로운 내용이 그려질테니 많은 사랑을 보내주셨으면 좋겠다”고 부탁했다. 월~금요일 오전 8시 30분 방송.

저작권자 © 연예투데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