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골든크로스] 김강우, 촬영현장 청소 모습 포착.. 진짜?

  • 입력 2014.04.16 17:08
  • 기자명 박현철 기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강우가 新매너남으로 등극했다. 이른 새벽, ‘골든 크로스’촬영이 끝난 뒤 빗자루로 거리를 청소하는 모습이 포착된 것.

첫 방송 이후 탄탄한 전개와 선 굵은 연출, 강렬한 연기 등 삼박자가 맞는 흡입력 드라마로 호평 받고 있는 ‘골든 크로스(유현미 극본/홍석구 연출/팬 엔터테인먼트 제작)’측이 김강우의 촬영 끝난 후의 모습을 공개하며 이목을 끌고 있다.

사진 속에서 김강우는 촬영이 끝난 뒤 직접 빗자루를 들고 바닥을 쓸고 있다. 허리를 90도로 숙이고 보도 블록 틈새까지 세세하게 쓸고 있는 김강우의 모습에서 빗자루 질 ‘장인 정신’마저 느껴질 지경. 이 와중에 ‘배우 포스’를 잃지 않고, 한 손은 무심한 듯 시크하게 주머니에 꽂고 폭풍 빗자루 질을 하는 김강우의 센스 있는 모습에 보는 이들 모두 웃음을 참지 못했다는 후문이다.

김강우는 극 중 우리나라 경제를 좌지우지하는 상위 0.001%의 비밀 클럽 ‘골든 크로스’의 음모에 휘말려 가족을 잃는 ‘강도윤’으로 분한다. 이에, 극이 전개됨에 따라 복수에 인생을 건 남자의 독 오른 카리스마를 보여줄 예정이다. 그러나 공개된 사진 속 김강우는 ‘매너남’ 그 자체.

특히, 김강우의 청소 장면이 포착된 시각은 늦은 새벽. 이 날 촬영은 이른 아침부터 새벽까지 릴레이로 이어졌다. 하루 종일 이어진 고된 촬영 뒤에도 지친 기색 없이 뒷정리까지 도맡아서 하는 모습에서 김강우가 ‘골든 크로스’ 촬영에 얼마나 열정적으로 임하고 있는지 느낄 수 있게 한다.

‘골든 크로스’ 제작진은 “김강우씨는 카메라가 있든 없든 언제나 최선을 다하는 배우”라면서 “몰입도 뿐만 아니라 스탭이나 연기자들에 대한 배려심도 깊어서 ‘친절한 강우씨’로 통한다.”고 전했다.

김강우 솔선수범 매너남 등극 소식에 네티즌은 “연기만 잘하는 줄 알았는데~ 인간성도 됐네! 됐어!”, “늦은 시간까지 피곤 할텐데~ 자상하기도 하네^^”, “훈내가 폴폴나네~”, “김강우씨 믿고 골든 크로스 정주행하고 있습니다! 김강우 파이팅!”, “김강우, 빗자루 질도 예사롭지 않은데? 각이 살아있네~”등 뜨거운 반응을 보였다.

한편, 첫 방송 이후 뜨거운 화제몰이를 하고 있는 ‘골든 크로스’는 상위 0.001%의 우리나라 경제를 움직이는 비밀 클럽 ‘골든 크로스’를 배경으로, 그 속에서 벌어지는 암투와 음모 그리고 이에 희생된 평범한 한 가정의 복수가 펼쳐지는 탐욕 복수극으로 첫 방송 후 폭발적인 호평이 이어지고 있다. 매주 수,목 밤 10시 KBS2에서 방송된다.

저작권자 © 연예투데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