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SBS 새주말 [기분 좋은 날] 김미숙, 억척 엄마 대변신! '단아한 그녀 어디에?'

  • 입력 2014.04.07 13:30
  • 기자명 한연수 인턴기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괄괄한 억척맘의 ‘살벌 추격전’을 주목하라!”

‘기분 좋은 날’ 김미숙이 괄괄한 ‘억척 엄마’로 대변신한, 과격한 첫 촬영 현장이 공개됐다.

김미숙은 오는 19일 첫 방송될 SBS 주말극장 ‘기분 좋은 날’ (극본 문희정/ 연출 홍성창/제작 로고스필름)에서 소심하고 겁많은 ‘허당’이지만 남들에게는 화끈한, 초 긍정주의 가면을 쓴 ‘베스트셀러’ 작가 한송정 역으로 파격 변신을 예고하고 있는 상황. 억척스러운 열혈 엄마로 세 딸을 향한 ‘파워 모성애’를 펼쳐내며 가슴 따뜻한 감동과 유쾌한 웃음의 ‘힐링 에너지’를 보여주게 된다.

이와 관련 김미숙이 앞치마를 두르고 야구 방망이를 손에 든 ‘이상 야릇’한 모습으로 다급하게 누군가를 찾아 헤매며 대낮의 골목길을 달리고 있는 ‘열띤 추격전’이 포착돼 궁금증을 증폭시키고 있다. 김미숙이 화를 억누르고 있는 눈빛으로 어딘가를 강하게 노려보며 달리고 또 달리는 괄괄한 억척맘 ‘한송정’을 리얼하게 담아낸 것.

김미숙은 딸 역할로 호흡을 맞추는 박세영, 황우슬혜, 고우리와 함께 대본을 보고 대사를 맞춰보는 등 마치 진짜 엄마처럼 딸들을 대하는, 살가운 모습으로 현장을 훈훈하게 했다. 장면과 캐릭터에 대한 조언을 건네고, 연기 지도까지 직접 나서서 도와주는가 하면, 적극적으로 자체 리허설을 진행하는 등 베테랑 여배우의 여유로움이 현장의 귀감이 됐다는 귀띔이다.

김미숙은 “한송정이 된다는 것은 나에게는 또 다른 기분 좋은 도전”이라고 말문을 열며 “특히 누가 먼저랄 것도 없이 서로를 먼저 생각하고 배려하는 분위기가 너무 좋아서 편안하게 시작할 수 있었다. 뛰고 소리 지르고, 지금까지와는 다른 면을 보여준다는 생각에 설레는 마음으로 첫 촬영을 한 것 같다”고 소감을 전했다.

한편, ‘기분 좋은 날’은 꿋꿋하게 홀로 세 딸을 키우며 자식들만은 실패 없는 결혼을 시키리라 다짐한 한 엄마가 세 딸을 제대로 시집보내려다가 오히려 시집을 가게 되는, 엉뚱하고 유쾌한 코믹 홈드라마. 한 엄마와 세 딸의 ‘결혼 성공기’를 상쾌하고 로맨틱하게 담아내 사랑하고 싶고, 결혼하고 싶게 만드는 ‘스트레스 제로 드라마’를 그려낸다. ‘기분 좋은 날’은 오는 4월 19일 SBS를 통해 첫 방송될 예정이다.

저작권자 © 연예투데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