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투데이뉴스
드라마뉴스CATV
'최고의 치킨' 박선호, 미슐랭 셰프 주우재 득템! '대박 기대?'
윤희정  |  tvj@tvj.co.kr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승인 2019.01.11  08:19:06
트위터 페이스북 미투데이 요즘 네이버 구글 msn
   
▲ 사진=MBN,드라맥스 '최고의 치킨' 화면캡처

[연예투데이뉴스=윤희정 기자] '최고의 치킨' 박선호가 어부지리로 미슐랭 수셰프 주우재 영입에 성공하면서 파리만 날리던 치킨집 대 역전의 기회를 마련했다. 

지난 10일 방송된 드라맥스, MBN 수목드라마 ‘최고의 치킨’(극본 박찬영, 조아영/ 연출 이승훈/ 제작 iHQ, 메이퀸픽쳐스)에서는 치킨집 사장님 박선호(박최고 역)가 위장 취업 알바생 김소혜(서보아 역)의 활약(?)으로 미슐랭 수셰프 출신 주우재(앤드류 강)를 마침내 영입했다.

그동안 박최고(박선호 분)는 야심 차게 개업한 치킨집이 3일 연속 파리만 날리자 전단지 배포, 시식 프로모션, ‘치킨 감별사 대회’ 출전 등 가게 홍보를 위한 갖가지 방법을 동원해 고군분투했다. 드디어 의문의 꽃거지 앤드류 강(주우재 분)을 첫 손님으로 맞이했지만 제대로 익지 않은 치킨을 제공해 호된 가르침을 받기도 했다. 

밤새 연구한 끝에 수정한 조리법으로 강한 자신감을 보인 그는 재방문한 앤드류 강이 치킨을 폭풍 흡입 하자 환한 미소로 시식 평에 대한 기대감을 표출했다. 그러나 문제도 없지만, 잘 된 것도 없다는 시큰둥한 앤드류 강의 반응은 박최고를 또다시 패닉에 빠트리며 흥미진진한 전개가 펼쳐졌다.

이어 앤드류 강이 알려준 비법으로 튀긴 치킨을 맛본 박최고는 그를 스카우트하기로 결심해 본격적인 영입 작전에 돌입했다. 온 동네를 돌아다니며 앤드류 강을 찾았으나 생각보다 그의 흔적을 찾기란 쉽지 않았다. 치킨집의 몰락을 꿈꾸는 서보아가 먼저 앤드류 강을 빼돌린(?) 것. 

하지만 서보아의 방해는 오히려 닫혀있던 앤드류 강의 마음을 열게 만드는 기폭제가 됐다. 새로운 일자리를 찾아주며 자활을 위해 동분서주했지만, 그녀의 도움(?)은 그의 요리에 대한 용기를 북돋는 결과로 이어져 안방극장에 폭소를 안겼다.

이렇듯 앤드류 강을 찾아 나선 박최고와 이를 막으려는 깜찍한 스파이 서보아의 좌충우돌 대치 상황은 꿀잼을 터트리며 목요일 밤을 ‘순삭’ 시켰다. 결국 앤드류 강을 ‘득템’해 승부수를 던진 박최고의 창업 도전기가 시청자들의 관심을 모으는 바, 과연 그의 치킨집이 성공할 수 있을지 기대가 더해지고 있다. 

한편, 앤드류 강의 영입으로 새로운 국면을 맞이한 박최고와 연달아 방해 공작에 실패하고 있는 서보아의 이야기는 드라맥스, MBN 수목드라마 ‘최고의 치킨’은 매주 수, 목요일 밤 11시에 확인할 수 있다.

< 저작권자 © 연예투데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관련기사]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트위터 페이스북 미투데이 요즘 네이버 구글 msn 뒤로가기 위로가기
인기기사
1
[인터뷰①] 여진구, '왕이 된 남자'로 만난 감사한 것들
2
[today초점] 뮤지컬 '킹아더', 낯섦과 새로움 사이
3
[인터뷰②] 여진구, 이제 막 시작된 스물셋 '진짜 배우'
4
[today포토] 에버글로우(EVERGLOW), ‘2019 신인 기대주’
5
'눈이 부시게' 혜자의 시계는 결혼 예물..시계 할아버지 누굴까
6
[today포토] 박신혜, ’핸드폰을 들게 만드는 자태’
7
김해숙 X 손호준 '크게 될 놈' 까막눈 엄니 & 사형수 아들의 진심 담은 메인 예고편 최초 공개!
8
'눈이 부시게', 혜자와 준하의 '진짜 눈부신' 이야기.."기대하세요"
9
'하나뿐인 내편' 진부함 이긴 가족의 힘..최종회 48.9%
10
펜타곤, '27일 미니 8집 'Genie:us' 컴백'
신문사소개기사제보광고문의불편신고개인정보취급방침청소년보호정책이메일무단수집거부
서울특별시 강서구 염창동 249-4  |  전화 : 010-5321-1116  |  팩스 : 02-3662-7313  |  기사제보문의 : tvjnews@tvj.co.kr
등록일 : 2011년 10월 25일  |  정기간행물ㆍ등록번호 : 서울 아 01809
대표 : 남완주  |  발행 : 정혜순  |  편집인 : 정혜순,이은진 | 청소년보호책임자 : 남완주
Copyright 2011 연예투데이뉴스. All rights reserved. mail to tvj@tvj.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