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MBC 새수목 [개과천선] 안선영, 박민영 고모 '이애숙' 캐스팅!

  • 입력 2014.03.28 11:21
  • 기자명 권현아 기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MBC 새 수목미니시리즈 [개과천선](가제/극본 최희라, 연출 박재범 오현종)에 안선영이 극 중 박민영의 고모 ‘이애숙’ 역할로 캐스팅 됐다.

[개과천선](가제)은 거대 로펌의 에이스 변호사인 김석주가 우연한 사고로 기억을 잃은 뒤, 자신이 살아왔던 삶을 되돌아보고 사건을 수임하며 새로운 인생을 살게 되는 휴먼법정드라마. [골든타임]을 집필한 최희라 작가와 [스캔들], [보고싶다]를 연출한 박재범 감독이 의기투합했으며, 김명민과 김상중 등 쟁쟁한 연기파 배우들이 합류하며 기대를 모으고 있다.

안선영은 이 드라마에서 지윤의 고모로 드라마의 감초 역할을 톡톡히 할 예정이다. 안선영은 이미 지난 2010년 SBS [산부인과]에서 자신의 일에 프로페셔널한 수간호사 역할을 맡아 최희라 작가와 인연을 맺은 바 있다. 이어 [개과천선]에서도 지윤의 고모로 다시 한 번 열연할 계획이다.

이애숙은 조카인 지윤이 차영호(김상중)의 로펌에 취직하자 이를 자랑스러워하는 인물로 박민영과의 호흡을 보여줄 예정이다.

안선영은 “SBS [산부인과]에서 호흡을 맞췄던 최희라 작가님 작품이라는 이야기를 듣고 무조건 하겠다고 말씀드렸다. 김명민, 박민영 씨는 물론 다른 배우 분들도 모두 연기 잘하기로 소문난 분들이라 기대가 크다. 특히 MBC 드라마는 카메오 출연은 몇 번 있었지만 [여우야 뭐하니] 이후 7년 만이라 더욱 설레고 기대되는 부분이 많다. 드라마에 많은 사랑과 관심 부탁드린다”라며 드라마 출연 소감을 밝혔다.

주요 캐스팅을 마무리한 [개과천선]은 오는 4월 중 [앙큼한 돌싱녀] 후속으로 방송된다.

저작권자 © 연예투데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