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유성은, 선배 가수 배치기 신곡 ‘뜨래요’ 뜨거운 응원!

  • 입력 2014.03.27 12:56
  • 기자명 한연수 인턴기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가수 유성은이 선배 가수 배치기의 신곡 ‘뜨래요’(Feat. 앙리 of 3B)를 응원했다.

유성은은 지난 24일 배치기의 신곡이 공개되자 마자 자신의 SNS를 통해 음악 스트리밍 화면을 캡쳐 해 올리고 “배치기 선배님들 신곡 '뜨래요' 대박!! 정말 좋아요. 귀에 쏙쏙!! 여러분들도 많이많이 사랑해주세요!! 막힘 없이 불타는 사랑했'뜨래요' 캬~~”라며 ‘뜨래요’의 가사를 인용하여 센스 넘치는 응원메시지를 남겼다.

유성은의 응원 글을 접한 누리꾼들은 “믿고 듣는 배치기!! 성은님의 소식은 언제쯤”, “배치기 이번 앨범 대박나세요!! 오랜만에 ‘Be Ok’도 들어야지!!”, “유성은양 소식인 줄 알고 두근두근 했는데.. 배치기 파이팅!!”, “트윗 오랜만이네요, 성은양의 노래도 빨리 듣고 싶어요.” 등 다양한 반응을 보이고 있다.

배치기와 유성은은 지난 2013년 7월 발매한 유성은의 데뷔곡 'Be OK'에 피처링으로 참여해 인연을 맺은 이후 지금까지 가요계 선 후배로써 돈독한 우정을 이어가며 음악적인 교류를 이어오고 있다.

한편, 배치기의 신곡 ‘뜨래요’(Feat. 앙리 of 3B)는 발매 후 각 종 음악 사이트의 상위권에 랭크되며 많은 사랑을 받고 있으며 유성은은 새 음반을 준비중인 것으로 알려졌다.

저작권자 © 연예투데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