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최고의 이혼' 차태현X이엘, 10년 전 서로 달랐던 첫사랑의 기억

  • 입력 2018.10.15 09:13
  • 기자명 김영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예투데이뉴스=김영기 기자] ‘최고의 이혼’ 차태현과 이엘의 10년 전 결별의 이유가 공개된다.

KBS 2TV 월화드라마 ‘최고의 이혼’(극본 문정민/연출 유현기/제작 몬스터유니온, 더아이엔터테인먼트)이 충격적인 엔딩으로 다음 이야기를 궁금하게 만들었다.지난 4회에서 차태현(조석무 역)의 추억을 와장창 깨뜨리는 이엘(진유영 역)의 엔딩이 안방극장을 깜짝 놀라게 한 것.

극중 조석무는 바람난 남편과 결혼한 첫사랑 진유영을 걱정하며 안타까워했다. 더욱이 그런 남편을 해명하는 진유영의 얼굴이 행복하지 않은 것 같아 더욱 속이 상했다. 조석무의 추억 속 그녀는 생기 넘쳤던 모습이었기 때문이다.

그러나 조석무의 말을 들은 진유영의 얼굴을 싸늘했다. 진유영은 “10년이 지나도 모르시네. 너와 좋은 추억 같은 건 하나도 없어. 헤어질 때 생각했어. 이런 남자 죽어버리면 좋겠다고” 고백해, 조석무를 충격에 빠뜨렸다.

한 사람은 좋은 추억으로, 한 사람은 끔찍한 기억으로 남은 10년 전 두 사람의 과거. 과연 죽어버렸으면 좋겠다고 생각할 정도로 끔찍한 감정을 남긴 진유영의 기억은 무엇일까.

이런 가운데 10월 15일 ‘최고의 이혼’ 제작진은 조석무와 진유영의 10년 전 과거 장면을 예고해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공개된 사진에는 풋풋했던 조석무와 진유영의 대학 시절 모습이 담겨있다. 두 사람은 밴드 동아리방에서 만난 듯하다. 문을 열고 들어오는 진유영의 모습이 아련한 기억을 되살린다.

이어 조석무와 진유영은 기타를 치며 함께 이야기를 나누고 있다. 다투는 연인이라기 보다는 다정한 연인처럼 보이는 두 사람의 모습이라서, 이들이 왜 헤어지게 된 것인지 호기심을 자극한다. 이곳에서 두 사람은 어떤 대화를 나눈 것일까. 조석무가 까맣게 모르는 진유영의 이별의 이유는 무엇일까. 두 사람의 서로 다른 첫사랑의 기억, 이들의 이별 비하인드가 그려질 본 방송에 귀추가 주목된다.

한편 KBS 2TV 월화드라마 ‘최고의 이혼’은 “결혼은 정말 사랑의 완성일까?”라는 물음에서 시작해 사랑, 결혼, 가족에 대한 남녀의 생각 차이를 유쾌하고 솔직하게 그리는 러브 코미디다. 차태현과 이엘의 10년 전 이별의 이유가 밝혀질 ‘최고의 이혼’ 5,6회는 오늘(15일) 밤 10시 방송된다.

저작권자 © 연예투데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