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섬총사2' 강호동&이수근의 힐링 케미..'시너지 UP'

  • 입력 2018.06.26 11:09
  • 기자명 이애림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예투데이뉴스=이애림 기자] 시즌2로 돌아온 ‘섬총사'의 강호동, 이수근이 노련한 진행과 호흡이 척척 맞는 케미로 프로그램을 이끌었다.

지난 25일(월) 첫 방송된 Olive TV ‘섬총사2’에서는 섬살이 멤버들의 첫 만남과 첫 번째 섬인 소리도를 찾아가 생활하게 된 모습이 전파를 탔다.

먼저 등장하게 된 이수근은 섬에 대한 좋은 추억들이 있었다고 이야기 꺼내고, 꿈이 섬 DJ가 되는 것이라는 당찬 포부를 밝히며 섬살이 멤버로서의 합류를 알렸다. 또한 자신 역시 ‘섬총사’의 새로운 멤버이면서도, 예능프로그램이 낯선 이연희에게 긴장감을 풀 수 있도록 농담을 건네는 등 어색할 수 있는 첫만남을 유쾌하게 풀어가며 프로그램 속 분위기 메이커로서의 역할을 해 냈다.

이어 설레는 표정을 숨기지 못한 채 등장한 ‘섬총사’의 원년멤버인 강호동은 홍일점 이연희를 위해 꽃다발을 준비하는 세심함을 선보이는가 하면, 섬이 낯설 이들에게 하나하나 친절하게 설명해 주며 섬대장으로서의 듬직한 면모를 뽐내기도 했다.

특히 이날, 강호동과 이수근은 따로 또 같이 활약하며 프로그램을 풍성하게 만들어 가 눈길을 끌었다. 강호동은 어딜 가나 스포트라이트를 받는 어르신들의 아이돌로, 이수근은 특유의 말재간과 넉살로 귀염둥이 섬반장의 역할을 톡톡히 해 내 각자의 자리에서 제 몫을 해낸 것.

뿐만 아니라 두 사람은 티격태격 케미를 선보이다가도, 예능 초보인 이연희가 낯설거나 어색하지 않도록 끊임없이 배려하는 모습으로 색다른 조화를 만들어 내 앞으로의 활약을 기대하게 만들기도 했다.

이처럼 첫 방송부터 편안한 웃음과 즐거움을 가득 전하며 2.0%(닐슨코리아)의 시청률로 순조로운 출발을 알린 ‘섬총사2’. 세심한 섬대장 강호동과 익살꾸러기 섬반장 이수근이 앞으로 또 어떤 모습들을 선보이게 될지 이들의 섬살이에 더욱 기대가 모아지고 있다.

저작권자 © 연예투데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