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전지적 참견 시점' 6월 30일 방송 재개.."다시 건강한 웃음 드리겠다"

  • 입력 2018.06.06 14:17
  • 기자명 한연수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예투데이뉴스=한연수 기자] MBC 예능 프로그램 ‘전지적 참견 시점’이 오는 30일 방송을 재개한다.

MBC는 5일 공식보도자료를 통해 "'전지적 참견 시점'이 새로 구성된 연출진과 함께 오는 30일 토요일 밤 11시 5분에 방송을 재개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이어 "새 연출진은 이영자를 비롯한 출연자들과의 충분한 논의를 거쳐 다음 에피소드를 기다리는 시청자분들을 찾아뵙기로 결정했다. 구체적인 녹화 일정은 출연진들과 협의 중"이라고 전했다.

'전지적 참견 시점'은 앞서 세월호 보도 화면을 블러 처리해 이영자와 매니저가 어묵을 먹는 장면에 삽입하면서 또 한 번 일베(일간베스트) 논란에 휩싸였고, 세월호 참사 희생자들을 희화화한 것 아니냐는 거센 비난을 맞아 자체진상조사단을 꾸려 조사를 마치고 고의성은 없없다는 결론을 내린 바 있다. 

이에 새롭게 ‘전지적 참견 시점’의 연출을 맡은 안수영 PD는 “두 번 다시 잘못을 되풀이할 수 없다는 생각에 마음이 무겁다. 시청자분들이 한 번 더 주신 기회라 여기고 신중에 신중을 기하여, 토요일 밤 안방에 다시 건강한 웃음을 드릴 수 있도록 최선을 다 하겠다”는 다짐을 전했다. 안수영PD는 ‘느낌표’, ‘쇼! 음악중심’, ‘7인의 식객’, ‘일밤-은밀하게 위대하게’ 등을 연출한 19년 차 베테랑 예능 PD다.

한편, ‘전지적 참견 시점’은 지난달 5일 9회 방송 이후 담당 PD, 조연출 등 연출진 경질에 따라 결방이 이어졌다.

저작권자 © 연예투데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