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난로’ 이동욱 사랑테마곡 ‘아플까’, 뜨거운 인기몰이 ‘화제!’

‘난로’ OST ‘아플까’, 공개되자마자 음원사이트 상위랭크... 인기폭발!

  • 입력 2012.02.11 11:41
  • 기자명 우현서 기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동욱의 사랑테마곡 ‘아플까’(김선민 작사, 김선민 김경범 작곡)가 인기몰이하며 화제를 모으고 있다.

KBS2 수목드라마 ‘난폭한 로맨스’(박연선 극본 배경수 연출)는 야구선수 무열(이동욱 분)과 그를 경호하게 된 안티팬 은재(이시영 분)의 사랑이 무르익으며 시청자들의 감성을 촉촉이 적시고 있다. 여기엔 주인공들의 사랑의 아픔을 더욱 애절하게 표현해주고 있는 OST 역시 큰 몫을 하고 있다.

9일, 무열의 테마곡으로 공개된 ‘난폭한 로맨스 OST PART. 5-아플까’는 신인가수 동우의 호소력 짙은 매력보이스와 서정적인 멜로디가 조화된 곡으로 사랑에 눈뜬 무열의 감정을 절절하게 드러내주며 시청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이 곡은 ‘난폭한 로맨스’음악감독이자 ‘다모’ ‘태양의 여자’, ‘공주의 남자’ 등을 히트시키며 ost의 마이더스라 불리는 김선민의 작품으로, 작곡가 김경범의 아름다운 피아노 연주와 편곡으로 완성되었다. 특히 신인가수 동우의 거친듯하면서도 절제된 호소력 짙은 창법에서 나지막하게 내뱉는 ‘아플까’라는 노랫말이 무열을 향한 은재의 사랑을 더욱 애틋하게 표현해주고 있다.

이번 ‘난폭한 로맨스’ 무열의 사랑의 테마 ‘아플까’는 9일 공개되자마자 다음 사이트는 물론 벅스차트 3위에 랭크되는 등 게시판과 온라인에서 뜨거운 관심 속에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한편, ‘난폭한 로맨스’는 뒷심을 발휘해 시청률(AGB닐슨 수도권 기준) 6.3%를 기록, ‘부탁해요 캡틴’을 따라잡았다.

10일 시청률 조사기관 AGB닐슨 미디어리서치에 따르면 지난 9일 방송된 KBS2 ‘난폭한 로맨스’ 시청률이 전일에 비해 소폭 상승 6.3%를 기록했고, SBS ‘부탁해요 캡틴’도 6.3%를 기록한 것으로 나타났다.


 

저작권자 © 연예투데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