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나인뮤지스 이번 주로 ‘글루(GLUE)’ 활동 마감, 개인 활동으로 숨겨진 매력 선보일 예정

  • 입력 2013.12.19 14:29
  • 기자명 이건봉 기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나인뮤지스가 이번 주로 음악 활동을 마무리한다.

나인뮤지스는 10월 14일 첫 정규 앨범 ‘프리마 돈나(Prima Donna)’로 컴백하여 타이틀곡 ‘건(Gun)’으로 활발한 활동을 펼친 이후 12월 4일 곧바로 '글루(GLUE)'를 발표하며 후속 활동을 펼쳤다. 신나는 디스코 리듬의 복고풍 '글루(GLUE)'로 섹시하게 돌아왔던 나인뮤지스가 이번 주로 활동을 마감한다.

나인뮤지스는 '글루(GLUE)' 발표 전 탄탄한 허벅지에 키스마크를 하고 요염한 자태를 취해 섹시함을 발산하고 있는 경리의 티저 이미지, 우아한 섹시미의 민하, 모델 포스를 풍기며 아찔한 키스마크에 시선이 고정되는 이유애린의 티저 이미지를 차례로 공개하며 컴백의 기대감을 높였다. 이후 멤버들의 성숙하고 아름다운 모습과 각자의 섹시함을 부각시킨 몽환적이면서도 색다른 뮤직비디오를 공개하며 컴백했다. 또, 완벽한 S라인 몸매가 드러나는 '25금' 전신 레깅스룩으로 섹시한 '둘리춤'을 선보여 화제를 모았었다.

나인뮤지스는 2013년 연말 정규 앨범과 디지털 싱글의 연속 활동으로 많은 사랑을 받으며 2014년 새해를 맞이하게 되었다. 활발한 음악 활동과 더불어 라디오와 방송 프로그램에서도 모습을 비췄던 나인뮤지스는 이번 주로 '글루(GLUE)'의 활동을 마감하고 개인 활동을 펼치며 멤버 각자 넘치는 끼를 발산할 수 있는 기회를 가질 예정이다.

12월 4일 전격 컴백한 나인뮤지스는 이번 주로 음악 활동을 마감하고 개인 활동으로 각자의 숨겨진 매력을 선보일 예정이어서 큰 기대가 쏠리고 있다.

저작권자 © 연예투데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