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하백의 신부' 신세경-남주혁, 운명을 부르는 水로맨스

  • 입력 2017.06.04 08:47
  • 기자명 이애림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예투데이뉴스=이애림 기자] '하백의 신부' 두 번째 티저영상이 화제다.

tvN 새 월화드라마 신()므파탈 로맨스 ‘하백의 신부 2017’의 두 번째 티저 영상이 공개됐다. 앞서 만화를 찢고 나온 듯한 미친 비주얼로 ‘만찢커플’이라 불리며 네티즌들의 관심을 한 몸에 받았던 신세경-남주혁이 이번에는 심장 쿵쾅이게 하는 눈빛교환 티저 영상으로 시청자들을 설레게 했다.

오는 7월 3일 (월) 밤 10시 50분 첫 방송 예정인 tvN 새 월화드라마 ‘하백의 신부 2017’(연출 김병수/ 극본 정윤정/ 제작 넘버쓰리픽쳐스) 측은 3일(토)신세경-남주혁의 수족관 만남을 담은 두 번째 티저 영상(http://tvcast.naver.com/b/cjenm/5)을 공개했다.

‘하백의 신부 2017’은 인간 세상에 내려온 물의 신() 하백(남주혁 분)과 대대손손 신의 종으로 살 운명으로, 극 현실주의자인 척하는 여의사 소아(신세경 분)의 신므파탈 코믹 판타지 로맨스.

3일(토) 공개된 두 번째 티저 영상은 신세경-남주혁이 수족관에서 운명적인 첫 만남을 갖는 모습을 담았다. 블루톤의 스타일리시하고 매혹적인 영상미와 함께 영화 '로미오와 줄리엣'을 연상하게 하며 화면을 흡입하는 강렬한 눈빛으로 보는 이들의 심장을 두방망이질 치게 한다.

특히 서로의 눈이 마주친 순간, 홍조 띤 얼굴로 수줍은 듯 눈을 피하는 신세경과 그런 그녀를 꿰뚫는 강렬한 눈빛과 잔잔한 미소로 바라보는 남주혁의 모습이 대비돼 눈길을 끈다. 서로의 심장소리가 수족관 너머로 들리는 듯 운명적으로 이끌리는 신세경-남주혁의 극강 케미가 벌써부터 강렬하다.

또한 “한참 찾았어 나의 종”, “나의 신”이라고 말하며 서로에게 한 시도 눈을 떼지 못하는 두 사람의 모습을 통해 운명으로 하나된 주종 로맨스가 어떻게 그려질지 궁금증이 증폭되고 있다.

‘하백의 신부 2017’ 제작진은 “자신의 명분을 찾기 위해 인간계로 내려온 하백과 대대손손 운명적 관계로 얽힌 소아의 우연한 만남을 더하면서 서로에게 끌리게 되는 모습이 담겼다”며 “촬영 당시에도 눈을 뗄 수 없는 강렬한 케미를 발산하며 모든 스태프들을 숨죽이게 했다. 하백과 소아로 재탄생된 이들의 만남을 기대해달라”고 말했다.

‘하백의 신부 2017’ 두 번째 티저 영상이 공개되자 네티즌들은 각종 SNS 등을 통해 “미친 외모의 소유자들이 다 등장하네”, “남주혁 얼굴에 잘생김 덕지덕지네“, “비주얼 케미 ”, “이 미모 실화? 비주얼 대박 설레네”, “신세경-남주혁 진짜 비주얼 신이다”, “이 둘 분위기 뭐야~ 신비스럽네” 등 댓글을 남기며 첫 방송 전부터 드라마에 대한 높은 기대감을 드러내고 있다.

한편, tvN 드라마 ‘하백의 신부 2017’은 원작 만화의 '스핀오프' 버전으로 기획됐다. 이번 드라마는 원작과 달리 현대극으로, 원작 만화의 고전적 판타지와 인물들을 활용해 완전히 새로운 설정과 이야기를 담은 판타지 로맨틱 코미디다. ‘하백의 신부 2017’은 7월 3일(월) 밤 10시 50분 첫 방송된다.

저작권자 © 연예투데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