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다이어트 중단’ 후 리즈 갱신 이태임, 품위있는 첩(?) 변신

  • 입력 2017.05.23 10:00
  • 기자명 홍미경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예투데이뉴스=홍미경 기자] 가혹한 다이어트로 세간의 화제를 모았던 이태임이 물오른 미모를 과시하며 차기작으로 돌아온다.

이태임은 한 예능 프로그램에 출연, 가혹하리 만치 깡마른 모습을 드러내며, 팬들의 안타까움을 샀다. 이후 3kg 정도 증량한 그녀는 리즈 미모를 갱신한 듯 한껏 물오른 외모을 완성했다. 

이어 차기작 ‘품위있는 그녀’로 돌아오는 이태임이 새로운 악녀에 도전한다.

JTBC ‘품위있는 그녀’(극본 백미경, 연출 김윤철, 제작 제이에스픽쳐스 드라마하우스)에서 이태임이 화가 윤성희 역을 맡았다. 윤성희는 빼어난 미모와 젊음, 뛰어난 예술적 재능을 지녔지만 멈출 줄 모르는 욕망으로 우아진(김희선 분)의 삶에 막대한 민폐를 끼치는 인물이다. 

이태임이 연기할 윤성희는 하나를 가지면 둘을 갖고 싶고 양심이란 건 아예 태어날 때부터 유전자에 없었을 것 같은 ‘욕망의 화신’이다. 우아진(김희선 분)의 화려한 상류층 삶을 동경하다 그녀의 남편 안재석(정상훈 분)을 유혹해 불륜에 빠지며 당당히 세컨드의 길에 들어서게 된다고. 

극 중 윤성희(이태임 분)가 기존 불륜 드라마 속 세컨드와 다른 점은 조강지처 자리에 결코 연연해하지 않는다는 것. 물욕과 화가로 성공하고 싶다는 출세욕이 우선인 그녀는 불륜으로 인해 다양한 수모를 겪지만 쉽게 꺾이지 않을 것이라고 해 주목되고 있다.

특히 이태임은 머리채를 잡히고 육탄전을 벌이거나 정상훈과 19금 키스신 등을 촬영하며 몸을 사리지 않는 열연을 펼쳤다는 후문. 

모든 걸 갖춘 듯 하지만 기본적인 인간관계에 있어서 공감 능력이 부족해 어딘가 2% 부족해 보이는 미워하려야 미워할 수 없는 악녀의 모습을 사랑스럽게 그려내며 웃음을 선사할 예정이다. 

‘품위있는 그녀’ 관계자는 “이태임이 드라마에 임하는 각오가 남달랐다. 공공의 적이 될 수 있는 밉상 캐릭터였지만 특유의 여성적인 매력으로 사랑스럽게 그려냈다. 이태임의 연기 변신에 많은 응원 바란다”고 말했다. 

김희선과 이태임의 ‘조강지처 대 세컨드’의 대결이 기대를 모으는 올여름 최고 기대작 ‘품위있는 그녀’는 요동치는 욕망의 군상들 가운데 마주한 두 여인의 엇갈린 삶에 대한 이야기를 그린 풍자 시크 휴먼 코미디. 오는 6월 16일 첫 방송. [사진제공= 제이에스픽쳐스, 드라마하우스]

저작권자 © 연예투데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