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가수 NC.A(앤씨아) 두 번째 싱글,[OH MY GOD]로 상큼한 컴백!

  • 입력 2013.11.14 10:21
  • 기자명 이건봉 기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는 11월 14일, 2013년 화제의 신인으로 떠오르며 화려하게 데뷔한 NC.A(앤씨아)가 두 번째 싱글 [OH MY GOD]으로 컴백한다.

지난 8월, 데뷔곡 [교생쌤]으로 귀여운 외모와는 달리, 반전 있는 허스키한 목소리와 뛰어난 가창력으로 성공적인 데뷔 신고식을 마친 NC.A(앤씨아)가
두 번째로 선보이는 싱글 [OH MY GOD]은 귀여운 가사와 중독성 있는 멜로디가 인상적인 댄스곡으로 다시 한 번 대중의 눈과 귀를 사로잡을 것이다.

NC.A(앤씨아)의 두 번째 싱글 [OH MY GOD]은 최근 씨스타, 틴탑 등 최고의 아이돌들의 타이틀곡을 작곡한 히트 작곡가 “똘아이박”과 ‘피터팬’이
공동 작곡한 곡으로, NC.A(앤씨아)의 귀여운 매력을 한껏 담아낸 오로지 NC.A(앤씨아)만을 위해 심혈을 기울인 곡이다.

중독성 있는 멜로디가 인상적인 [OH MY GOD]은 평소 남자친구의 배려와 사랑을 당연하게만 생각하던 여자와 끝내 지쳐 떠나려는 남자의 상황을
재미있게 표현한 곡으로, 신나는 사운드를 바탕으로 애절할 수 있는 내용의 가사를 귀엽고 깜찍하게 표현하고 있다.

특히 이번 [OH MY GOD]을 통해 데뷔 후 첫 댄스를 선보이는 NC.A(앤씨아)는 특유의 귀여운 안무를 선보일 것이며, 중독성 강한 멜로디에 어울리는
남녀노소 누구나 따라 할 수 있는 일명 “하트춤”으로 NC.A(앤씨아) 열풍을 몰고 올 것이다.

한편 오는 14일, 음원과 함께 공개되는 [OH MY GOD] 뮤직비디오는 곡의 가사처럼 떠나려는 남자친구를 바라보는 여자친구의 이야기를
반전 있는 스토리로 담아냈으며, NC.A(앤씨아)의 상큼한 연기와 인형 같은 모습이 더해져 더욱 유쾌하고 사랑스러운 영상으로 완성되었다.

NC.A(앤씨아)의 두 번째 싱글 [OH MY GOD]은 14일 낮 12시,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 연예투데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