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상속자들] 김우빈, '촉' 세우고 박신혜 주위 '빙빙'

“시선을 뗄 수가 없어!”긴장감 돋는 두 사람에게 주목하라!

  • 입력 2013.11.05 16:17
  • 기자명 박현철 기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궤도수정 ‘러브 주파수’ 발사!”

‘상속자들’ 김우빈이 박신혜를 향한 ‘블랙 러브 어택’을 시작하면서 순탄치 않을 리얼 로맨스 가동을 예고했다.

김우빈은 6일 방송될 SBS 수목미니시리즈 ‘왕관을 쓰려는 자, 그 무게를 견뎌라-상속자들’(극본 김은숙, 연출 강신효/제작 화앤담픽처스) 9회 분에서 박신혜의 주위를 맴돌다 위기에 빠진 박신혜를 극적으로 구해내는 ‘최영도표 인공위성 사랑법’을 선보인다. 극중 차은상(박신혜)이 카페에서 치근덕대는 남자들 때문에 곤란한 지경에 이르게 되자 곧장 다가가 은상을 구해내는 것. 신경을 온통 차은상에게로 맞춘 채 주위에서 은상을 지켜보다 위기에 빠진 은상을 돌보는 최영도(김우빈)의 모습이 본격적으로 펼쳐질 이민호-박신혜-김우빈의 불꽃같은 애정 삼파전 로맨스를 예고했다.

박신혜와 김우빈의 ‘돌발 러브 어택’ 장면은 지난 31일 서울 강남구 대치동에 위치한 한 카페에서 이뤄졌다. 이날 촬영은 험악한 남학생들에게 둘러싸인 박신혜를 김우빈이 직접 구해내는 장면. 만나기만 하면 항상 현장에 활력을 불어넣는 동갑내기 절친 두 사람은 시간이 지날수록 가족 같은 친밀감이 더해진 화기애애한 분위기로 현장을 이끌었다. 빡빡한 촬영 스케줄로 인해 집에 있는 시간보다 현장에 있는 시간이 더 길다고 밝힌 두 사람이 서로 상대방의 캐릭터에 대한 의견을 교환하고 다음 촬영에 들어갈 동선과 감정선까지 조목조목 짚어내는 등 훈훈한 분위기를 이어갔던 것.

무엇보다 3시간 넘게 진행된 촬영에서 박신혜와 김우빈은 긴장되고 떨리는 각각 캐릭터들의 감정을 완벽하게 표현했다. 박신혜는 위기 상황 속에서 침착하려 애쓰는, 꿋꿋한 차은상의 모습에 빙의했던 것. 특히 김우빈은 촉각을 곤두세우고 지켜보다 곧장 달려와 일촉즉발의 사태를 무마하는, 서슬퍼런 표정과 상반된 달콤달달한 대사로 가슴 속 깊은 곳까지 일렁이게 만드는 리얼 로맨스를 펼쳐내 현장을 달궜다. 박신혜를 지키는 악동기사 포스를 뿜어낸 김우빈의 모습에 현장 스태프들은 “박신혜와 김우빈의 러브 주파수, 드디어 본격 궤도 진입했네!”라며 기대감을 폭발시켰다는 귀띔.

그런가하면 촬영을 완료한 김우빈은 “영도의 감정에 집중하기 위해 대본의 처음부터 끝까지 정독하며 흐름을 살피고 있다. 은상이에 대해 서서히 변해가는 영도의 감정상태를 일일이 체크해가며 연습하고 준비하고 있다”는 소감을 밝히며 자신이 맡은 최영도 역에 대한 열혈 의욕을 드러냈다.

제작사 화앤담픽처스 측은 “김우빈과 박신혜가 시선을 마주하고 열연을 펼쳐내면 그 속에 응축된 섬세한 러브 파동이 현장을 뒤흔든다. 맡은 역에 완벽히 빙의해 더할나위 없이 찰진 연기를 선보이는 두 사람을 지켜봐달라”고 전했다.

한편 8회 방송 후 이어진 예고편에서는 얼굴에 시퍼렇게 멍이 든 탄과 영도의 모습이 담겨졌다. 이어 자신의 집 앞에서 은상을 기다리고 있는 듯한 탄과 홀로 은상과 처음 만났던 편의점 앞에 앉아 있는 영도의 외로운 모습이 오버랩되면서 더욱 뜨거워질 삼각 로맨스 스토리 전개를 예감케했다. ‘상속자들’ 9회 분은 오는 11월 6일 오후 10시에 방송된다.

저작권자 © 연예투데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