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배우 류현경♡박성훈, 연극으로 맺은 인연 '新 공식 커플'

  • 입력 2017.03.21 11:54
  • 기자명 김은정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예투데이뉴스=김은정 기자] 배우 류현경과 박성훈이 목하 열애 중이다.

21일, 류현경과 박성훈의 열애설이 보도된 후, 각 소속사 프레인TPC와 BH엔터테인먼트는 본인 확인을 거쳐 양측이 동시에 이를 인정했다.

양측에 따르면 류현경과 박성훈은 "지난 해 함께 출연한 연극 '올모스트 메인'에 함께 출연하게 된 것을 계기고 좋은 동료관계로 인연을 이어오다 최근 연인 사이로 발전하게 됐다."며 두 사람의 열애를 공식 확인했다. 

이로써 연예계 신 배우 커플의 탄생을 알린 류현경과 박성훈은 "좋은 시선으로 응원해주시길 바란다.'는 당부의 말을 전했다.

이라, 류현경, 박성훈 특의 공식 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류현경 배우 소속사 프레인TPC입니다.

금일 보도된 류현경, 박성훈 배우의 열애설 관련 공식 입장을 말씀드립니다.

본인 확인 결과, 작년 연극 <올모스트메인>에 함께 출연하게 된 것을 계기로 좋은 동료 관계로 인연을 이어오던 두 사람이 최근 연인 사이로 발전했음을 확인했습니다.

아무쪼록 두 사람의 만남에 좋은 시선으로 봐주시고 응원해주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

안녕하세요, BH엔터테인먼트입니다.
금일 오전 보도된 박성훈, 류현경 배우의 열애설 관련하여 공식 입장을 말씀드립니다.

본인 확인 결과, 작년 연극 ‘올모스트메인’에 함께 출연하게 된 것을 계기로 좋은 동료로 인연을 이어오던 두 사람이 최근 연인 사이로 발전했음을 확인했습니다. 아무쪼록 두 사람의 만남을 따뜻한 시선으로 봐주시고 응원해주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저작권자 © 연예투데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