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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G트윈스, 역동적이고 강인한 요소 강조한 '새 BI 발표'

  • 입력 2017.03.13 20:48
  • 기자명 이주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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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연예투데이뉴스=이주영 기자] LG트윈스는 9일 구단 BI(Brand Identity)를 새롭게 제작하여 발표했다.

이번에 발표한 새로운 BI는 프로야구 환경의 전반적인 변화와 함께 명문구단으로의 초석을 다지는 의미를 담아 기존의 젊고 깔끔하며 세련되고 도시적인 이미지를 유지하면서 역동적이고 강인한 요소를 강조하였다.

새로운 엠블럼은 LG트윈스의 특징을 개성있게 반영했다. LG트윈스의 브랜드 자산인 그라운드 형태와 고유의 색감인 레드와 블랙을 바탕으로 하여 서체의 간결함을 통해 강한 이미지와 승리에 대한 자신감, 명문구단으로의 도약에 대한 자부심을 담았으며 엠블럼 내부에 ‘SEOUL’을 표기하여 서울 대표 구단의 정통성을 표현했다.

또, 엠블럼을 기본으로 유니폼 로고와 모자 로고, 마스코트도 새롭게 제작하였다.

구단은 9일(목)부터 공식SNS를 통해 ‘LG 트윈스 BI 런칭 기념 이벤트’를 실시하며 새롭게 제작된 BI가 적용된 2017시즌 구단 상품은 10일(금)부터 홈페이지를 통해 예약판매를 시작한다.

한편 LG트윈스는 팬들과 함께하는 출정식인 ’10번타자의 날’이자 시범경기 마지막 날인 26일(일) 두산 전에 새로운 BI가 적용된 유니폼을 착용하고 경기에 나서는 것으로 팬들에게 새로운 BI를 처음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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