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우주의 별이] 지우, 저승사자의 설렘 유발 로맨스 '눈이 가네'

  • 입력 2017.02.03 08:23
  • 기자명 정영진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예투데이뉴스=정영진 기자] '우주의 별이' 지우가 사랑스러운 저승사자로 눈길을 모으고 있다.

지난 2일 방송된 MBC-네이버 콜라보드라마 '세가지색 판타지-우주의 별이'(연출·극본 김지현)에서는 우주(수호 분)의 죽음을 막기 위해 인간세상으로의 역송을 선택한 저승사자 별이(지우 분)가 우주와의 본격 로맨스를 시작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별이는 놀이동산에서 자신의 손을 잡은 우주의 행동에 깜짝 놀라면서도 기쁨을 감추지 못하는 귀여운 표정으로 눈길을 끄는가 하면, 함께 피아노를 치던 도중 묘한 기류가 흐르자 황급히 자리를 피하려는 수줍은 행동으로 풋풋한 매력을 더했다. 뿐만 아니라 녹음실에서 노래하는 우주를 바라보던 지우의 모습은 사랑에 빠진 소녀 그 자체.

하지만 이후, 우주가 노래를 위해 자신을 이용했다는 말을 우연히 듣게 된 별이가 상처 입은 표정으로 그곳을 박차고 나오는 장면이 그려져 극의 긴장감을 더하기도. 버스 정류장에 멍하니 앉아 있던 별이의 모습은 보는 이들까지 안타깝게 만들 정도였다. 이에 사랑의 설레임을 느끼는 별이의 풋풋한 모습부터 상처 입은 모습까지 다양한 내면을 섬세하게 표현해 낸 배우 지우의 탄탄한 연기력 또한 캐릭터의 매력과 몰입도를 배가 시키고 있다는 평.

이날 방송 말미에는 지우와 수호와 깜짝 키스신이 공개돼 폭발적인 반응과 함께 앞으로의 로맨스 전개에 대한 시청자들의 기대감이 더욱 커지고 있는 바. 또한 지우의 진짜 인연이 우주가 아닌 세주(신현수 분)로 드러나는 듯해 이목을 모았다.

한편, 저승사자 별이와 요절이 예상되는 가수 우주가 펼치는 시공 초월 감각 로맨스 '우주의 별이'는 매일 밤 11시 59분 네이버를 통해 부분 선공개 되며 매주 목요일 밤 11시 10분 MBC를 통해 그 결말을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연예투데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