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상속자들] 진격의 '3종 포스터' 전격 공개! '최강 상속자 라인' 총출동! 강렬한 '자체발광 아우라' ...

‘극강간지’대세자들의 총출동에 시청자들, 와글와글‘들썩들썩’! “차원 다른 ‘0.1% 청춘 로코’가 온다!”

  • 입력 2013.10.07 10:42
  • 기자명 박현철 기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상속자들’이 대세배우들의 극강 매력을 표현한 진격의 ‘3종 포스터’를 전격 공개했다.

오는 10월 9일 첫 방송되는 SBS 새 수목미니시리즈 ‘왕관을 쓰려는 자, 그 무게를 견뎌라-상속자들’(극본 ! 김은숙, 연출 강신효/제작 화앤담픽처스)이 9명의 대세 배우들이 함께한 메인 포스터와 12명 모두 등장한 두 번째 포스터, 그리고 이민호-박신혜의 커플 컷으로 구성된 ‘3종 포스터’를 선보이며 2013년 하반기 대한민국 안방극장 점령을 예고하고 나선 것. ‘대한민국 상위 1% 상속자’들이 등장하는 드라마답게 품격다른 고급스러움과 위엄서린 자태가 담긴 포스터가 선보이면서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무엇보다 9명이 등장하는 메인 포스터는 이민호와 박신혜의 뒤로 김우빈-정수정-김지원-강민혁-박형식-강하늘-전수진이 V자로 포진한 채 넓고 환한 창 앞에서 앞으로 한 발 전진하는 모습을 표현했다. 럭셔리한 블랙슈트를 차려입은 남자배우들과 화이트 원피스에 티아라를 매치한 여배우들이 완벽한 조화를 이루며, 고품격 포스터를 만들어낸 것. 위풍당당한 면모로 자체발광 아우라를 발산하는 대세배우들의 모습이 차원 다른 ‘청춘 로코’의 탄생을 예감케했다.

두 번째 12인 컷에서는 김성령과 최진혁, 임주은까지 가세하면서 강렬한 ‘후광’을 더했다. 초미의 관심사로 떠오른 ‘상속자들’의 배우들이 총출동, 상상 그 이상의 포스를 펼쳐낸 것. 숨 막히는 위압감을 드러내고 있는 이민호와 김우빈, 최진혁을 비롯해 자연스러운 미소를 선보이는 박신혜와 여왕다운 자태를 과시한 김성령, 상큼발랄한 모습의 정수정, 지성미 가득한 포스의 강민혁과 진중한 표정의 박형식 등 각각의 캐릭터를 정확하게 표현해낸 배우들의 모습이 시선을 사로잡고 있다.

또한 이민호와 박신혜의 2인 컷에서는 놀란 표정으로 백미러를 들여다보고 있는 이민호의 강렬한 눈매와 처연한 표정으로 먼 곳을 응시하는 박신혜의 애처로운 모습이 담겼다. 한 자리에 앉아 각기 다른 곳을 바라보는 듯한 ‘신(新) 케미 커플’의 무심하면서도 톡톡 튀는 표정이, 로맨틱 러브라인에 대한 궁금증을 증폭시키고 있다.

제작사 화앤담픽처스 측은 “이번에 공개된 포스터 3종은 ‘상속자들! ’의 특징을 고스란히 표현하고 있다”며 “10월 9일 첫 방송 이후 대한민국을 뒤흔들, 뜨거운 매력을 폭발시킬 고품격 청춘 로맨틱 코미디 ‘상속자들’을 기대해 달라”고 전했다.

한편 ‘상속자들’은 ‘시크릿가든’ ‘신사의 품격’ 등으로 전 국민의 사랑을 받았던 명품 히트작 제조기 김은숙 작가와 ‘타짜’와 ‘마이더스’를 연출한 강신효 PD가 의기투합, 화제를 모으! 고 있는 작품. 부유층 고교생들의 사랑과 우정을 그리는 짜릿한 0.1% 청춘 로맨틱 코미디로 대한민국 상위 1%의 상속자들이 지극히 평범하고 현실적인 가난상속자 여주인공을 둘러싼 채 벌이는 달콤하면서도 설레는 ! 좌충우돌 로맨스를 담아낸다. 2013년 다시 한 번 한국 드라마의 신화를 만들어낼 초미의 기대작으로 관심을 집중시키고 있다.
 

저작권자 © 연예투데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