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김윤아, "모든 사람들의 꿈 존중받는 세상 원해요"

  • 입력 2017.01.04 16:14
  • 기자명 윤희정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예투데이뉴스=윤희정 인턴기자] 가수 김윤아가 윤진년 새해를 맞아 남다른 행보로 눈길을 모으고 있다.

김윤아는 최근 6년 만에 신규 솔로 앨범인 '타인의 고통'을 내놓았다. 특히 '타인의 고통'에서 김윤아는 우리 사회가 함께 생각해야 할 것들을 서정적인 목소리로 노래해 화제가 되기도. 

그런 김윤아가 4일, 새해를 맞아 "모든 사람들의 꿈이 존중받는 세상을 꿈꾼다"고 밝혔다.

김윤아는 또한 '시민마이크'를 응원하는 메시지도 내놨다. 시민마이크는 중앙일보와 JTBC가 선보인 새로운 대국민 온라인 의견 수렴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다. 시민마이크는 지난해 광화문을 밝힌 1000만 개의 촛불에 담긴 시민들의 열망을 담기 위해 만들어졌다. 이른바 ‘디지털 광장’의 역할을 목표로 시민들이 올린 제안과 아이디어를 바탕으로 운영된다. 김윤아는 "해시태그를 보고 떠오르는 의견을 자유롭게 적어달라"며 "일상의 소소한 문제부터 세상을 바꾸는 아이디어까지 당신의 제안이 뉴스가 되고 새로운 세상을 만든다"고 소개했다. 김윤아는 이어 "당신의 목소리가 대한민국을 바꾼다"며 "많이 사랑해 달라"고 말했다.

한편 시민마이크는 홈페이지 상단에 주어진 해시태그(#)를 보고 글란에 시민들이 자유롭게 평소 생각과 주장, 제안 등을 100자의 단문부터 최대 1000자까지 적을 수 있도록 만들어졌다. 모바일과 PC를 통해서도 참여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연예투데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