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애프터스쿨, 사만사 타바사의 뮤즈로 선정!”

‘애프터스쿨’ 한국 아이돌 최초 글로벌 브랜드 모델

  • 입력 2012.01.30 10:57
  • 기자명 우현서 기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애프터스쿨’ 한국 아이돌 최초 글로벌 브랜드 모델로 선정.

사랑스럽고 우아한 디자인으로 패리스 힐튼, 비욘세, 페넬로페 크루즈 등 전 세계 셀러브리티들에게 사랑받는 글로벌 핸드백 브랜드인 사만사 타바사(SAMANTHA THAVASA)가 최근 일본 진출을 통해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는 애프터스쿨을 2012년 브랜드 뮤즈로 선정하였다.

얼마 전 롯데백화점 본점 오픈 때에 '니키 힐튼'이 방문하여 브랜드 런칭을 축하해 주기도 했던 '사만사 타바사'는 국내에 소개되기 전에도 일본을 찾는 한국 여성들의 쇼핑 목록에 오를 만큼 입소문이 난 글로벌 브랜드로, 일본 뿐 아니라 미국, 싱가포르, 타이완, 홍콩 등에서 큰 인기를 모으고 있다.

애프터스쿨 멤버 (가희, 주연, 정아, 유이, 레이나, 나나, 리지, 이영)는 이달 일본에서 광고를 촬영하여, 오는 2월 중순(23일 예정) 부터는 일본 등에서 CF를 감상할 수 있다.

사만사 타바사의 CF는 굴지의 여러 명의 모델들이 서로의 매력을 뽐내며 출연하는 것으로 유명한데, 애프터스쿨은 특별히 이번 CF의 배경 음악까지 담당하여, 사랑에 빠진 소녀의 마음을 표현한 [Just in time] 을 최초로 들려줄 예정이다.

글로벌 브랜드에서 한국 아이돌을 정식 뮤즈로 선정한 일은 유래 없는 일로, 한국에서도 센세이션을 불러 일으킬 것으로 예상된다. 글로벌 뷰티 브랜드가 한국의 뮤즈를 선정한 적은 있었지만, 글로벌 핸드백 브랜드에서는 최초의 일로, 업계의 반응도 뜨겁다. 애프터 스쿨은 전 세계에서 사만사 타바사의 뮤즈로 활발하게 활동할 예정이며, 한국에서도 '사만사 걸'로 사랑스러움을 발산할 예정이다.

애프터스쿨의 파워풀하고 에너제틱한 매력이 사만사 타바사의 사랑스러움을 만나 한층 시너지 효과를 이루어, 촬영 내내 스탭들까지 즐거운 분위기로 만들었다고 한다.
애프터스쿨의 8명의 멤버들이 각자 팔색조의 매력을 뽐내며, 다양한 가방과 조화를 이루어 더욱 제품을 빛냈다는 후문.

2월 부터는 사만사 타바사의 공식 페이스북, 블로그, 3월 초 오픈 예정인 사만사 타바사의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메이킹 필름을 비롯한 주요 컷들을 만나볼 수 있다.

2011년 9월에 런칭하여 팝업 스토어, SNS 등 활발한 활동을 해온 사만사 타바사는, 2012년 애프터스쿨의 뮤즈 체결을 시작으로 다양한 이벤트와 활동을 기획하고 있다. 런칭 몇 개월 만에 패셔니스타의 입에 오르내릴 정도로 독특하면서도 다양한 디자인으로 사랑받는 중.

애프터스쿨은 4월 중순부터 일본 단독 투어를 계획하고 있으며, 앨범 'PLAYGIRLZ'가 3월 7일 발매될 예정이다.

<2011년 11월 5일 사만사 타바사의 롯데백화점 본점 오픈 파티에 참석한 애프터스쿨>

<2011년 11월 5일 사만사 타바사의 롯데백화점 본점 오픈 행사에 참석한 애프터 스쿨>

<애프터스쿨 Afterschool>

2009 년 1 월 한국에서 "New Schoolgirl"로 데뷔.
같은 해 유이, 레이나, 나나가 가입. 2010 년 3 월 리지, 이영이 가입한 현재 8 인조 걸 그룹으로 활동하고 있으며, 연기자, 오렌지 캬라멜 등의 유닛으로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는 걸 그룹. 현재까지 4 장의 미니 앨범, 디지털 싱글 2 곡, 1 장의 정규 앨범을 발표.

멤버 전원이 167cm 이상의 신장을 자랑하며 섹시하고 모델 수준의 뛰어난 스타일과 최고의 댄스와 퍼포먼스로 사랑 받고 있다.

일본에서는 2011 년 4 월 27 일 출시된 아무로 나미에의 베스트 콜라보레이션 앨범 "Checkmate!"의 곡 "make it happen"에서 아무로 나미에와 공동 작업을 하였다. 3월, 일본에서 인기있는 패션쇼인 도쿄 걸즈 콜렉션, 9 월의 간사이 컬렉션에 출연하여 라이브 공연을 진행하였다.

멤버 개인 활동도 활발에서 ‘유이’는 장근석 출연한 한국 드라마 '미남 이시네요'에 출연했던 것으로 알려져 있으며, 나나는 9 월에 개최된 도쿄 걸즈 컬렉션에 단독 모델로 선정되었다.

또한 같은 해 7 월 17 일 열린 아카사카 블리츠에서 첫 원맨 라이브 티켓은 일반 출시 후 무려 약 1 분만에 즉시 매진. 또한 8 월 17 일 발매한 일본 데뷔 싱글 "Bang!"는 오리콘 위클리 차트 7 위를 차지했다.
또한 11 월 23 일 일본에서 두번째 싱글 "Diva"를 릴리즈하고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저작권자 © 연예투데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