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연애를 기대해] 최다니엘 실제로 보면 대략 이런 느낌? 훈훈하다 훈훈~

<연애를 기대해> 최다니엘, 지나가는 사람마저 뒤돌아보게 만드는 우월함! ‘실제모습’ 이래?!

  • 입력 2013.08.26 21:30
  • 기자명 이건봉 기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배우 최다니엘이 ‘연애를 기대해’ 촬영장에서 소탈한 매력을 뽐내고 있다.

연일 화제를 모으고 있는 KBS 2TV 시추에이션 드라마 ‘연애를 기대해’(극본 주화미 /연출 이은진/ 제작 KBS, 아이오케이미디어)가 극중 훈훈함을 뽐내는 최다니엘(차기대 역)의 일상을 공개한 것.

공개된 사진은 오는 9월 11일(수) 방송될 장면들로 최다니엘은 장신의 기럭지와 넓은 어깨 등 놀라운 비율을 자랑하며 지나가는 사람마저 돌아보게 만드는 훈훈함을 뽐내고 있다.

극중 최다니엘은 모든 면에서 탁월한 진정한 우수남으로 뛰어난 여심 분석능력을 지녀 연애코칭에 나서게 되지만 정작 본인의 연애에는 어려움을 겪기도 하는 반전을 지닌 헛똑똑이 차기대로 분할 예정. 여기에 지하철이나 자전거를 즐겨 타는 등 친근한 매력이 더해져 현실에 치이며 살아가는 이 시대 남성들을 대변할 것을 예고해 그의 활약을 기대케 하고 있다.

뿐만 아니라 실제 촬영장에서도 특유의 장난기로 밝은 분위기를 주도하고 있는 최다니엘은 동네 친구 같은 소탈함으로 사교성을 발휘, 남녀 가릴 것 없이 모든 스태프들과 남다른 친분을 과시하고 있다는 후문이다.

한편, ‘연애를 기대해’는 요즘 남자, 요즘 여자의 연애관을 진솔하고도 유쾌하게 그린 스토리로, 각각의 연애 스타일을 지닌 톡톡 튀는 캐릭터들이 연애를 하면서 벌어지는 다양한 사건들을 흥미진진하게 그려낼 드라마.

최다니엘-보아(주연애 역)-임시완(정진국 역)-김지원(최새롬 역) 등 안방극장에서 쉽게 볼 수 없었던 신선한 조합과 감각적인 연출로 인정 받아온 이은진 PD의 시너지가 기대되는 KBS 시추에이션 드라마 ‘연애를 기대해’는 오는 9월 11일(수), 12일(목) 밤 10시에 ‘칼과 꽃’의 후속으로 방송된다.

저작권자 © 연예투데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