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SBS 특별기획 [결혼의 여신] 이상우, 김지훈 “‘엣지’ 있는 두 남자의 막상막하 매력 열전!”

  • 입력 2013.07.18 11:39
  • 기자명 이건봉 기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엣지’ 있는 두 남자의 막상막하 매력 열전!”

‘결혼의 여신’ 이상우와 김지훈의 ‘극과극 매력 대결’이 여심을 설레게 만들고 있다.

자체 최고 시청률을 기록하며 놀라운 저력을 과시하고 있는 SBS 주말특별기획 드라마 ‘결혼의 여신’(극본 조정선, 연출 오진석/제작 삼화 네트웍스)은 사랑과 결혼에 대한 여성들의 솔직한 속마음을 현실감 있게 그려내며 시청자들과 공감대를 형성하고 있는 상황.

무엇보다 극의 중심을 이끌어가고 있는 남상미-이상우-김지훈의 아슬아슬 긴장감 돋는 ‘삼각 러브라인’이 본격화되면서 몰입도를 높이고 있다. 생동감 넘치는 탄탄한 설정과 리얼한 에피소드를 통해 결혼을 앞둔 커플들의 공감백배 갈등 요소를 담아내는 세 사람의 모습이 관심을 모으고 있는 것.

특히 순수한 사랑을 찾고자 하는 따뜻한 건축 설계사 김현우 역의 이상우와 부유층의 자제이자 카리스마 넘치는 젊은 검사 강태욱 역의 김지훈은 한 여자만을 위한 순애보를 보여주며 여성시청자들을 사로잡고 있다. 서로 다른 사랑의 모습을 펼쳐내고 있는 이상우-김지훈의 2인2색 매력을 짚어본다.

 순수한 사랑을 찾고자 하는 건축설계사 “김현우-이상우”

이상우는 누구에게나 친절하지만 자기 세계가 분명한, 자기만의 룰대로 인생을 살아가는 고집스러우면서도 겸손한 건축설계사 김현우 역을 맡아 ‘훈남 매력’을 발산하고 있다. 우연히 찾은 제주도 여행길에서 운명 같은 여자 송지혜(남상미)를 알게 되고 만남과 헤어짐 속에 깊은 사랑에 빠지게 된 상태. 하지만 지혜에게 결혼할 약혼자가 있다는 사실에 충격을 받고 현실과 사랑 사이에서 힘들어하는 모습을 보여주면서 시청자들의 안타까움을 자아내고 있다. 자상하고 부드러운 이미지로 김현우의 모든 것을 표현하고 있는 이상우는 활동적인 건축설계사라는 직업상 딱딱한 슈트 차림의 정장보다는 가벼운 ‘비즈니스 캐주얼룩’으로 캐릭� �의 단면을 보여주고 있다. 부드러운 미소에 어울리는 셔츠와 면바지로 단정한 자연스러움을 나타내는가 하면 재킷을 포인트로 준 깔끔한 스타일을 연출하고 있는 것. 이상우의 따사로운 미소가 시청자들을 빠져들게 하고 있다는 반응이다.

 사랑하는 여자를 잡고 싶은 검사 “강태욱-김지훈”

김지훈은 매사에 철두철미하고 진중하며 카리스마가 넘치는 강태욱 역으로 모든 여자들이 꿈꾸는 대한민국 상위 1% 신랑감의 모습을 완벽하게 소화해내고 있다. 부족할 것 없는 재벌가의 막내아들이자 잘생긴 외모의 젊은 검사로 일명, 엄친아의 모든 것을 보여주고 있는 것. 깊이 사랑하는 여자 송지혜(남상미)가 자신과 자신의 집안 때문에 힘들어하자 모든 것을 이해하고 받아주려고 하는, 누구보다 사랑에 당당하고 솔직한 면모로 여성 시청자들의 마음을 들썩이게 하고 있다. 또한 김지훈은 패션으로도 태욱의 모습을 고스란히 펼쳐내고 있다. 진한 컬러의 몸에 딱 맞게 피트되는 슈트를 주로 입어 듬직하면서도 남성적인 매력을 내비치고 있� �� 것. 여기에 다양한 컬러와 패턴의 타이를 적절히 매치, 패셔너블하면서도 고급스러운 멋이 풍기는 고품격 ‘재벌 상속남룩’을 선보이고 있다. 거침없는 말투로 ‘상남자’의 매력을 발산하는 김지훈의 모습에 시청자들의 열띤 지지가 쏟아지고 있다.

제작사 삼화 네트웍스는 “서로 완전히 다른 매력의 이상우와 김지훈은 캐릭터를 100% 이상 완벽히 소화해내며 극을 이끌어가고 있다”며 “남상미, 이상우, 김지훈이 만들어낼 환상적인 연기 앙상블과 세 사람이 그려낼 삼각 러브라인이 어떻게 진행될 지, 세 사람은 결혼을 앞두고 어떤 선택을 하게 될 지 지켜봐 달라”고 전했다.

한편 '결혼의 여신'은 ‘연기 1급수’ 명품 배우들이 보여주는 현실감 돋는 4인 4색 사랑과 결혼의 모습이 조화롭게 어우러지며 시청자들의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신념과 가치, 인생관이 각기 다른 네 명의 여자들이 겪게 되는 사랑과 갈등을 통해 진정한 결혼의 의미와 소중함은 물론 결혼의 긍정성까지 보여주게 될 ‘결혼의 여신’은 매주 토, 일 오후 9시 55분에 방송된다.

저작권자 © 연예투데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