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꽃놀이패] "이게 다 유병재 때문” 벌써 유행어 조짐

  • 입력 2016.09.05 08:02
  • 기자명 조현성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예투데이뉴스=조현성 기자] 파일럿 방송의 호평에 힘입어 정규편성을 확정한 SBS ‘꽃놀이패’가 드디어 오늘(5일) 첫 방송된다.

'꽃놀이패'는 2박 3일 간의 여행을 네이버 V LIVE로 생방송 중계, 시청자들의 투표를 통해 출연진의 운명을 선택하는 리얼 극과 극 여행 버라이어티로 서장훈, 안정환, 조세호, 유병재와 더불어 은지원, 이재진이 새 멤버로 합류했다.

특히, 정규 편성 이후 YG 엔터테인먼트가 직접 제작에 나서는 첫 예능 프로그램이라는 소식까지 알려지며 ‘꽃놀이패’에 대한 관심이 더욱 커지고 있는 가운데, 첫 촬영부터 멤버들이 YG 양현석 대표를 의식한 유행어로 시청자들의 눈길을 끌 전망이다.

앞서 파일럿 방송 당시 유병재는 “YG로 이적 후 방송 활동이 줄어 걱정”이라며 특유의 거침없고 솔직한 입담으로 관심을 끌었고, 이에 양현석 YG 대표는 ‘꽃놀이패’ 제작 참여를 결정지은 이유에 대해 “이게 다 유병재 때문이다”라고 재치 있게 밝힌 바 있다.

정규 프로그램으로 다시 만나게 된 멤버들은 첫 촬영 내내 “이게 다 유병재 때문”이라며 기쁨을 표현했지만 정작 유병재는 첫 촬영날부터 “나 신경 쓸 바엔 가수들 음반이나 빨리 내줬으면 좋겠다”며 날선 발언으로 신경전을 이어갔다.

한편, 유병재와 YG의 애증이 깃들어있는 ‘꽃놀이패’는 오늘(5일) 밤 11시 10분에 첫 방송된다. 

저작권자 © 연예투데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