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함부로 애틋하게] 김우빈-수지, 역대급 교복 비주얼 공개!

  • 입력 2016.06.21 10:41
  • 기자명 박현철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예투데이뉴스=박현철 기자] ‘함부로 애틋하게’ 김우빈과 배수지가 ‘역대급 비주얼 커플’다운 교복 포스를 자랑했다.

오는 7월 6일 첫 방송 될 KBS 새 특별기획드라마 ‘함부로 애틋하게(극본 이경희 /연출 박현석, 차영훈/제작 삼화네트웍스, IHQ)’는 어린 시절 가슴 아픈 악연으로 헤어졌던 두 남녀가 안하무인 ‘슈퍼갑 톱스타’와 비굴하고 속물적인 ‘슈퍼을 다큐 PD’로 다시 만나 그려가는 까칠하고 애틋한 사랑 이야기. 김우빈과 배수지는 각각 최고의 한류 배우 겸 가수로 조각 비주얼에 명석한 두뇌까지 갖춘 ‘초절정 시크남’ 신준영 역과 활화산 같은 정의감은 돈 앞에 고이 접어 두고, 강자 앞에 한없이 허약한 ‘비굴녀’ 노을 역을 맡아, ‘우수 커플’의 꿀케미를 발산할 전망이다.

이와 관련 김우빈과 배수지가 상큼 발랄한 고등학생 교복을 입은 채 달달한 ‘어깨동무’ 스킨십을 나누는 모습이 포착돼 시선을 집중시키고 있다. 김우빈은 배수지의 어깨에 다정하게 손을 올려놓고는 얼굴 가득 여유로운 ‘시크 미소’를 띠고 있는 상태. 반면에 배수지는 깜짝 놀란 듯 김우빈을 바라보며 당혹스러워하는 표정을 짓고 있어 궁금증을 고조시키고 있다.

무엇보다 김우빈과 배수지는 ‘절대 동안’이 빛나는, 자연스러운 19세 고등학생의 자태를 펼쳐냈다. 김우빈은 눈까지 가리는 앞머리와 털모자 패딩을, 배수지는 하나로 질끈 올려 묶은 포니테일 스타일에 흐트러진 앞머리, 뿔단추가 달린 코트를 착용, 고등학생다운 풋풋함을 한껏 선보였다.

김우빈과 배수지의 ‘우수 커플 교복 포스’는 지난 1월 17일 경기도 안양의 한 고등학교에서 촬영이 진행됐다. 이 날은 극중 신준영과 노을의 고등학교 시절을 담아야 했던 만큼 많은 숫자의 학생 보조출연자들이 동원됐던 터. 더욱이 김우빈과 배수지의 움직임에 따라 한꺼번에 이동하며 호흡을 맞춰야 했던 만큼 여러 번의 리허설이 이어졌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본격적인 촬영이 시작되자 많은 사람들로 인해 다소 복잡하고 어수선한 분위기가 계속돼 NG가 발생했던 상황. 하지만 김우빈은 특유의 유머 감각을 발휘, 다양한 리액션을 유도하며 현장 분위기를 편안하게 리드해 촬영을 무사히 끝마치도록 이끌었다.

특히 김우빈과 배수지는 끊임없이 대화를 나누며 호흡을 맞추는 모습으로 완성도 높은 장면을 위한 열정을 드러냈다. 미동조차 없이 촬영하는 위치에 그대로 선 채 대사를 읊어보는가 하면 장면에 맞는 제스처를 이것저것 취해 보는 등 머리를 맞댄 채 연구하는 두 사람으로 인해 더욱 완벽한 장면이 만들어졌다.

제작사 삼화 네트웍스 측은 “김우빈과 배수지는 현장에서도 두 사람만의 유쾌하고 발랄한 에너지로 화기애애한 분위기를 이끌었다”며 “교복만 입었을 뿐인데도 남다른 아우라를 뿜어내며 대한민국을 달굴 ‘극강 케미’를 선보일 김우빈과 배수지의 열연을 기대해 달라”고 밝혔다.

한편 ‘함부로 애틋하게’는 세상 어디에도 없는 착한 남자’, ‘고맙습니다’, ‘이 죽일 놈의 사랑’, ‘미안하다 사랑한다’, ‘참 좋은 시절’ 등을 통해 서정적인 대사와 감성적인 필체가 돋보이는 진한 로맨스를 그려왔던 이경희 작가와 ‘공주의 남자’, ‘스파이’로 섬세한 연출력을 인정받은 박현석PD가 처음으로 의기투합, 초미의 관심을 모으고 있다. 오는 7월 6일 오후 10시 첫 방송될 예정이다. 

저작권자 © 연예투데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