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한고은, 대기실서 뭐하나? 거울셀카 즐기며 소탈한 일상! ‘대기실 놀이 3종세트’

  • 입력 2013.04.10 14:25
  • 기자명 조화진 기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고은의 대기실 놀이 3종 세트 사진이 누리꾼들 사이에서 화제다.

최근 온라인 커뮤니티게시판에는 “한고은 대기실 모습 포착! 소소한 대기실 놀이 3종 세트”라는 제목으로 몇 장의 사진이 게재됐다.







 

 

 

 

 

 


사진 속 그녀는 핸드폰을 만지거나 셀카를 찍는 듯한 포즈를 취하고 있어 눈길을 끈다. 또 전신 거울을 활용해 사진 촬영을 하며 소소한 대기실 놀이로 시간을 보내고 있는 모습이 포착됐다. 특히 전신 거울에 비친 한고은의 슬림한 라인과 늘씬한 각선미는 보는 이들의 감탄을 자아냈다.

이날 한고은은 블랙 레깅스와 그레이 컬러의 티셔츠로 편안한 대기실룩을 연출했다. 이때 그레이 컬러의 가방으로 고급스럽고 세련된 캐주얼룩을 연출하며 남다른 패션센스를 과시해 시선을 모았다.

사진을 본 누리꾼들은 “한고은 대기실 놀이 3종 세트 귀엽네”, “한고은 진정한 학다리의 진수를 보여주는 구만!”, “워커를 신고 다리가 저렇게 예쁠 수 있나?!”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한고은의 대기실룩에 엣지를 더한 가방은 베라왕 백의 ‘멜로즈 백’으로 알려졌으며 트렌디한 디자인과 넉넉한 수납공간으로 패셔니스타들의 큰 관심을 얻고 있다. 한고은처럼 캐주얼한 스타일은 물론 트렌치코트, 재킷 스타일링에 무난하게 매치 가능한 아이템이다
 

저작권자 © 연예투데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