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김소현, 순수하고 맑은 청정미모 폭발 화보 공개..‘마치 그림같아!’

  • 입력 2016.03.16 22:20
  • 기자명 조화진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예투데이뉴스=조화진 기자] 김소현이 청정미모의 완성형을 보였다.

작년에 이어 '포카리스웨트'의 뮤즈로 활동을 이어가며, 순수하고 맑디 맑은 이미지의 화보를 공개해 팬들의 마음을 설레게 하고 있는 것이다.

올해로 '포카리스웨트' 발매 30년 기념을 맞은 ‘동아오츠카’는 2016년의 포카리걸을 김소현으로 이어가겠다고 16일 밝혔다. 해마다 당대 유망주들을 기용해 차별화된 깨끗하고 순수한 이미지를 이어가고 있는 동아오츠카가 이번 포카리걸 모델을 연장 계약한 것은 2001년 손예진 이후 15년 만에 처음이다.

이에 함께 공개된 화보에서 김소현은 푸른 바다와 하늘이 펼쳐진 곳에서 순백의 아름다움을 과시하고 있는가 하면, 이른 감이 드는 여름 이미지이지만 경쾌하고 밝아 여름이 오길 기대하게 만들기도.

'포카리스웨트' 측은 “김소현의 청순하면서 발랄한 느낌은 과거 손예진의 광고에 버금가는 좋은 호응을 얻고 있다”며 “오는 4월 방영되는 포카리스웨트 신규광고와 함께 올 한해 포카리걸의 전성기가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

한편 김소현은 현재 웹드라마 '악몽선생'에서 예쁜 외모에 공부까지 잘하는 똑 부러진 학급 반장 ‘예림’역으로 분해 임시 담임으로 온 한봉구 선생의 기이한 행적을 추적해 나가며 극의 미스터리함을 배가 시키고 있다. 뿐만 아니라 오는 26일에는 KBS2 청춘 3부작 드라마 '페이지터너'에서 까칠한 성격과 거침없이 독설을 하는 피아노 천재 ‘윤유슬’로 이 전과는 전혀 다른 캐릭터로 또 한번 대중을 놀라게 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 연예투데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