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모세-레이디제인 펑키 듀엣송 '촉이와', 1일 정오 발매

  • 입력 2016.02.01 10:31
  • 기자명 권현아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예투데이뉴스=권현아 기자] 슈가송 ‘사랑인 걸’로 최근 화제를 모은 감성 발라더 모세와 홍대 여신 레이디 제인이 만난 듀엣송 '촉이와'가 오늘(1일) 정오 발매된다.

‘촉이와’는 펑키 스타일의 미디엄 템포 곡으로 모세의 따뜻하고 로맨틱한 보컬과 레이디 제인의 맑은 음색이 어우러진 듀엣송이다.

자존심과 사랑 사이에서 이도 저도 못하는 남자의 속마음과 권태기를 느끼는 여자의 속마음을 표현한 공감 가는 가사로 헤어짐이 가까워 온다는 것을 직감하는 위기의 남녀를 재미있게 묘사했으며, 여기에 트렌디한 멜로디 라인이 더해져 리스너들의 귀를 더욱 사로잡을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포스트맨'의 ‘신촌을 못가’, 가비엔제이의 ‘해피니스(Happiness)’, ‘연애소설’, ‘해바라기’, KCM의 ‘너에게 전하는 아홉가지 바램’ 등 수많은 히트곡을 만들어낸 민명기가 작곡했으며, 작사와 코러스에는 가비엔제이 전 멤버 미스티가 참여해 곡의 완성도를 높였다

한편 모세는 지난달 19일 방송된 JTBC '투유 프로젝트-슈가맨’에서 제 2의 성시경으로 많은 사랑을 받은 ‘사랑인 걸’의 슈가맨으로 등장, 여전히 변하지 않은 아름다운 미성과 깨끗한 고음을 겸비한 녹슬지 않은 실력으로 뜨거운 호응을 얻었다.

특히 이날 방송에서 그룹 아이콘이 힙합 어반 R&B 스타일로 재해석한 ‘사랑인 걸’로 환상적인 무대를 선보이며 주요 음원 사이트 최상위권에 랭크되는 등 더욱 주목 받았다.

저작권자 © 연예투데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