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아이돌 버라이어티 [본문올림픽] 김구라-전현무-김준현, 3MC 확정

  • 입력 2016.01.19 09:36
  • 기자명 김영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예투데이뉴스=김영기 기자] KBS의 2016년을 야심차게 열, 첫 번째 신 예능프로그램 ‘본분 올림픽‘이 김구라-전현무-김준현의 3MC를 확정했다.

19일 KBS 예능국은 듣도 보도 못한 아이돌 버라이어티 ‘본분 올림픽’(CP 김영도, PD 최승희)이 김구라-전현무-김준현의 3MC를 구축하고, 2월 설 파일럿으로 방송된다고 밝혔다.

‘본분 올림픽’은 베일에 쌓인 미션을 수행하는 아이돌을 통해 화려한 이면의 진솔한 속내를 들여다보는 예능 프로그램으로 KBS가 설 파일럿으로 야심차게 준비하고 있다.

‘본분 올림픽’의 MC로 낙점된 김구라는 ‘이야기쇼 두드림’ 이후 3년만의 KBS 예능국 복귀작으로 시선을 사로잡고 있다. 이로써 독설가 김구라와 밉상 전현무의 절묘한 B급 케미가 기대를 높이는 가운데 초긍정 개그로 시청자들의 많은 사랑을 받아 온 김준현의 양념 같은 진행이 어우러지며 박진감 넘치는 예능프로그램이 탄생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특히, 2015년 지상파 파일럿 프로그램을 연이어 정규프로그램으로 안착시키는데 성공한 파일럿 예능 프로그램계 ‘신의 손’ 김구라가 이번에도 정규프로그램 안착의 신화를 이어갈지 귀추가 주목된다.

이에 대해 신 예능 프로그램 ‘본분 올림픽’의 제작진은 “온 가족이 모두 모이는 설을 맞아 10대에서 60대까지 온 가족이 웃으면서 즐길 수 있는 프로그램을 만들겠다”며 “김구라-전현무-김준현의 노련하고 웃음 넘치는 진행을 기대해 달라”고 밝혔다.

한편, ‘본분 올림픽’은 2016년 2월 설연휴, KBS 2TV를 통해 방송된다.

저작권자 © 연예투데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