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달콤살벌 패밀리] 문정희, 마이크 번쩍 들고 일일 스태프 자청!

  • 입력 2016.01.11 13:53
  • 기자명 한연수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예투데이뉴스=한연수 기자] 배우 문정희가 MBC 수목 휴먼코미디 ‘달콤살벌 패밀리’(극본 손근주, 김지은/ 연출 강대선/ 제작 ㈜태원엔터테인먼트)를 위해 일일 스태프를 자청했다.

평소 촬영 현장과 함께하는 배우, 스태프들을 향한 애정이 남다르기로 정평이 난 문정희(김은옥 역)가 고생하는 스태프를 위해 직접 붐마이크를 들고 촬영에 나선 것.

세트장에서 진행된 이 날 촬영에서 문정희는 함께 연기하는 배우들의 씬을 위해 즉석에서 녹음기사에 도전했다. 스태프의 도움을 받아 마이크를 잡게된 그녀는 촬영에 방해가 될까 걱정하며 조심스레 녹음을 이어갔다.

또한 문정희는 무거운 마이크를 든 상태에도 자신의 대사 부분은 직접 받아쳐주며 1타 2피의 역할을 해냈다. 때문에 현장은 더욱 화기애애한 분위기로 촬영에 박차를 가할 수 있었다고.

드라마 ‘달콤살벌 패밀리’의 한 관계자는 “문정희는 직접 간식을 챙겨와 스태프들 입에 넣어주는 소탈하고도 인간미 넘치는 여배우”라며 “그녀로 인해 팀워크가 더욱 좋아질 수밖에 없다”고 신뢰를 드러냈다.

한편, 지난 방송에서는 백회장(김응수 분)과 백기범(정웅인 분)으로 인해 힘들어하는 부모를 본 성민(이민혁 분)이 결국 현지(방민아 분)에게 헤어지자며 이별을 선언해 안타까움을 자아냈다.

붐우먼으로 변신한 문정희로 인해 더욱 훈훈한 촬영을 이어나가고 있는 MBC 수목 휴먼코미디 ‘달콤살벌 패밀리‘는 오는 13일(수) 밤 10시에 15회가 방송된다.

저작권자 © 연예투데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