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뮤지컬 <살짜기 옵서예> 찾아가는 티켓 이벤트 실시 임방자, 티켓 들고 살짜기 갑서예~

6일까지 예매자 중 추첨 통해 뮤지컬배우 임기홍이 직접 티켓과 특별선물 ‘돌하르방’ 전달

  • 입력 2013.03.05 10:46
  • 기자명 우현서 기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프리뷰 공연부터 기립박수를 받으며 화제를 이어가고 있는 창작 뮤지컬 <살짜기 옵서예>가 관객 감사 이벤트로 ‘방자’역의 배우 임기홍이 직접 예매 티켓을 배달하는 ‘살짜기 갑서예’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 이벤트는 예매사이트 인터파크에서 뮤지컬 <살짜기 옵서예> 티켓을 예매하면 누구나 응모 가능하다. 신청자는 플레이디비(http://www.playdb.co.kr/Event/Event_Detail.asp?sReqNo=3&sReqSeq=1911)에서 ‘살짜기 갑서예’ 이벤트에 당첨되어야 하는 이유와 티켓수령 주소를 기입하면 된다. 이벤트 신청은 3월 6일까지이며 당첨자는 3월 8일에 발표한다.

이벤트 당첨자에게는 뮤지컬 <살짜기 옵서예>에서 사랑의 징검다리 ‘방자’ 역으로 인기를 모으고 있는 ‘원조 멀티맨’, ‘코믹 연기의 지존’ 배우 임기홍이 직접 방문하여 티켓과 함께 주∙조연 배우들의 싸인이 담긴 프로그램 북, 그리고 공연의 마스코트인 ‘돌하르방’을 전달 할 예정이다. 

배우 임기홍은 뮤지컬 <막돼먹은 영애씨>, <김종욱 찾기>등 다수의 뮤지컬에서 강렬한 인상을 남겼으며 뮤지컬 <살짜기 옵서예>에서는 ‘애랑’과 ‘배비장’을 이어주는 ‘방자’ 역할로 웃음을 담당하며 인기를 모으고 있다.

<살짜기 옵서예>는 고전소설 <배비장전>을 원작으로 ‘애랑’과 ‘배비장’의 사랑을 재해석해 세대불문 남녀노소 모두가 즐길 수 있는 작품으로 다시 태어난 창작뮤지컬이다. 1967년 초연된 우리나라 최초의 창작 뮤지컬임에도 불구, 세련된 편곡과 최첨단 기술을 도입한 무대, 배우들의 열연으로 뮤지컬 매니아는 물론 중장년층에 이르는 폭넓은 관객 공감을 얻고 있다.
 
전 세대가 공감할 수 있는 킬러 콘텐츠 <살짜기 옵서예>는 인터파크, 클립서비스 등 예매 사이트에서 모녀(母女) 할인, 삼대(三代) 할인 등 최대 50%의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마티네 공연은 ‘뜨레모아‘ (‘서로 사랑하자’는 뜻의 제주 방언)’ 패키지를 통해 30% 할인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저작권자 © 연예투데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