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김그림, 오늘(29일) 정오 신곡 '버터플라이' 발표..'브랜뉴뮤직과 손잡는다!'

  • 입력 2015.12.29 11:26
  • 기자명 권현아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예투데이뉴스=권현아 기자] 김그림이 브랜뉴뮤직과 손잡고 음악적 변신을 시도한다.

김그림은 오늘(29일) 정오,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신예 캔들과 함께 한 디지털 싱글 '버터플라이'를 발표한다.

신곡 '버터플라이'는 브랜뉴뮤직 프로듀서 원영헌과 이양반이 작사·작곡한 곡으로 브랜뉴뮤직의 수장 라이머가 직접 프로듀싱에 참여하며 김그림의 컴백에 든든한 지원사격에 나섰다.

'버터플라이'는 미디엄 템포의 R&B 장르의 곡으로 감미로운 멜로디와 가사가 김그림의 보컬과 어우러지며 환상의 조화를 이룬다.

또한, 이번 신곡에는 브랜뉴뮤직의 신예 래퍼 캔들이 랩피처링에 참여해 곡의 완성도를 높였다.

캔들은 Mnet '쇼미더머니4'에 출연해 훈훈한 외모와 함께 탄탄한 랩 실력으로 음악팬들에게 확실한 눈도장을 찍은 바 있다.

'긴 그림을 그려', '난 너 하나만 밝혀 내 이름처럼' 등 이름을 이용한 센스있는 캔들의 랩 파트 가사가 사랑의 시작을 앞둔 두 남녀의 간질간질한 마음을 잘 표현해냈다.

앞서 김그림은 ‘가을이 분다’, ‘연애의 이유’를 통해 기존의 음악적 색깔에서 한 단계 진보한 새로운 모습을 보여줬다.

이번 신곡에서는 브랜뉴뮤직과의 협업으로 또 한번의 변신을 시도, 올 겨울 리스너들의 귀를 사로잡으며 듣는 재미를 느끼게 할 전망이다.

한편, 김그림과 캔들이 함께 한 디지털 싱글 '버터플라이'는 오늘(29일) 정오,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동시에 공개될 예정이다.

저작권자 © 연예투데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