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SBS 특집극 [너를 노린다] 오아연, 순수 미소로 대본인증샷 공개!

  • 입력 2015.12.23 08:21
  • 기자명 최성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예투데이뉴스=최성윤 기자] 특집극 '너를 노린다'의 신인배우 오아연이 순수 미소와 함께한 대본 인증샷을 공개해 눈길을 모은다.

23일, 소속사 킹콩엔터테인먼트가 오는 26일 방송을 앞두고 있는 SBS 특집극 '너를 노린다'(연출 이정흠, 극본 김현정)에 출연하는 배우 오아연의 현장 비하인드 컷을 공개한 것.

공개된 사진 속 오아연은 자체발광 미모로 청자켓과 스프라이트 무늬가 들어간 원피스를 입은 채, '너를 노린다' 대본을 품에 품고 있다. 이는 그녀가 극 중에서 맡은 지성과 미모를 갖춘 여대생 '윤서'역과 어울리는 순수하고 풋풋한 느낌을 물씬 전해주었다.

그런가하면, 오아연은 블랙과 레드가 조화를 이룬 니트를 입고 어딘가를 응시했다. 또한, 그녀는 앙증맞은 더블 브이(V) 포즈로 깜직한 '귀요미'로 등극하기도. 이처럼 오아연의 맑고 순수한 이미지에 더해진 싱그러운 미소는 남자들의 마음을 설레게 했다.

특히, 오아연은 '너를 노린다' 촬영 현장에서 화사한 미소로 산뜻한 매력을 발산, 현장에 활력을 불어넣었다는 후문.

무엇보다 신예 오아연은 ‘너를 노린다’를 통해 안방극장에 첫 신고식을 앞두고 있다. 그녀는 ‘연기파 배우 메카’라고 불리는 한국예술종합학교(한예종) 출신으로 앞으로 선보일 활약에 대한 기대감을 한층 높이고 있는 중이라고.

한편, 오아연이 출연하는 SBS 2부작 특집극 '너를 노린다'는 명석한 두뇌를 가진 대학생들이 모여 대출회사를 차리며 일어나는 사건사고를 다룬 드라마로, 오는 26일 토요일 오전 8시 30분부터 1, 2부 연속 방송된다.
저작권자 © 연예투데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