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박시환, 뮤지컬 [총각네 야채가게]서 막내 '철진' 역으로 뮤지컬 데뷔!

  • 입력 2015.11.03 09:31
  • 기자명 박재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예투데이뉴스=박재준 기자] 가수 박시환이 드라마 '송곳'으로 연기자 변신에 성공적인 첫 발을 내딛은 가운데, ‘총각네 야채가게’로 뮤지컬 무대 첫 도전에 나서며 연기자로서의 영역을 더욱 확장할 예정이다.

박시환의 첫 뮤지컬 작품은 ‘총각네 야채가게’로 지난 2008년 초연 이래 매년 관객들과의 만남을 이어온 웰메이드 창작 작품이다. 2011년에는 드라마로 제작되어 배우 지창욱, 왕지혜, 김영광, 박수진 등의 출연으로 화제를 모은 바 있으며, 올해 2월에는 일본 도쿄에서 무대를 올리며 해외에서도 그 작품성과 흥행성을 인정받고 있다.

뮤지컬 첫 도전의 박시환은 ‘총각네 야채가게’에서 야채가게 막내 ‘철진’ 역할로 무대에 오른다. 현재 출연 중인 드라마 ‘송곳’에서 청과점 직원 ‘동협’역으로 출연하고 있어 ‘야채가게’와의 뗄 수 없는 인연을 과시하며 새로운 도전에 대한 활약에 기대를 모으고 있다.

뮤지컬 ‘총각네 야채가게’는 꿈을 위해 야채가게를 개업하게 되는 대장 ‘태성’과 잘나갔던 회사원이지만 양심선언으로 회사를 그만두며 야채가게를 돕는 ‘민석’, 어려운 가정형편에 할머니의 병원비를 구하기 위해 생업에 뛰어든 ‘지환’, 꿈을 찾아 미국에서 한국으로 온 ‘윤민’, 그리고 제주도 출신의 열혈 막내 ‘철진’의 이야기를 그린 청년들의 꿈과 희망을 담은 창작 작품이다.

뮤지컬 첫 도전의 박시환이 출연하는 뮤지컬 ‘총각네 야채가게’의 회차는 11월 10일 오후 3시에 인터파크에서 티켓오픈되며, 본공연은 11월 13일 개막한다.

한편, 박시환은 최근 신곡 ‘업스 앤 다운(Ups&Down)’을 발표해 풋풋하면서도 달콤한 보이스로 누리꾼들로부터 큰 호평을 받고 있다.

저작권자 © 연예투데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