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유아인, 부드러운 듯 시크한 카리스마로 겨울화보 나들이

  • 입력 2015.10.30 10:04
  • 기자명 진수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예투데이뉴스=진수연 기자] ‘지프브랜드(Jeep brand)’의 전속모델 천 만배우 유아인의 광고화보가 '퍼스트 어반(First urban)' 테마로 첫 공개됐다.

이번 화보에서는 유아인 특유의 대체불가한 독보적인 매력에 새로운 개념의 아웃웨어 ‘지프브랜드(Jeep Brand)’의 감각적인 스타일이 더해져 시너지를 극대화 했다.

이번 선 공개된 ‘지프브랜드(Jeep Brand)’의 '퍼스트 어반' 테마는 고목 오브제와 유아인 만을 활용한 아우터룩의 컨셉 으로 유아인에게서만 느낄 수 있는 치명적 남성미를 발산하며 세련된 매력이 돋보인다. 또한, 거칠고 와일드 하면서도 부드럽고 섬세함을 동시에 느낄 수 있는 유아인의 양면의 매력 또한 감탄 할만하다.

시크한 남자의 향기를 풍기는 화이트 컬러의 베어폴 헤비다운 점퍼룩은 허리 스트랩 부분이 돋보이는 다운점퍼로 일상에서 스타일리쉬하게 착용 가능 할 뿐만 아니라 생활방수 기능으로 실용성까지 겸비해 겨울시즌 머스트 해브 아이템으로 큰 화제를 모으고 있다. 또한, 밝은 카키 컬러의 중기장 다운으로 리얼램 후드와 풍성하고 고급스러운 라쿤이 특징인 와이드램 다운점퍼룩도 주목할만하다.

다이아 퀼팅 자켓룩은 브라운 컬러의 스웨이드 넥카라와 퀼팅 디테일, 네이비의 조화가 매력적인 아이템으로 퀼팅의 소재이지만 슬림한 라인감으로 멋스럽고 편안한 실루엣을 연출 할 수 있다.
섹시한 유아인을 가장 잘 부각시킨 벨트 하이넥 퀼팅 자켓룩은 4가지 포켓과 벨트 디테일, 하이넥 카라 디테일로 액티브티하고 강한 남자의 이미지로 변신할 수 있다.

유아인의 지프브랜드 화보는 활동을 필요로 하는 모든 순간에 다양하게 연출할 수 있도록 편안함을 추구하면서도 트렌드를 놓치지 않는 섬세한 디자인으로 데일리룩과 아웃도어의 개념을 접목 시켜 겨울 아우터의 패션의 정석을 보여준다.

지프브랜드는 내추럴 무드를 기본으로 한 트렌디 디자인으로 일상적인 아이템과의 조화와 믹스매치를 통한 감각적인 오픈-에어룩(Open-Air Look)을 제안하며, 도시적 감성을 선보이고 있다. 기존 볼 수 없었던 액티브한 시크룩의 정수, 지프브랜드가 유아인과 어떤 테마로 다시 화제를 모을지 기대하고 있다.

저작권자 © 연예투데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