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투데이뉴스
연예
[리멤버] 남궁민, 재벌 3세 절대악 '남규만' 역 전격 합류!
김정은  |  tvj@tvj.co.kr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승인 2015.10.26  10:24:03
트위터 페이스북 미투데이 요즘 네이버 구글 msn

   
▲ 사진=연예투데이뉴스DB
[연예투데이뉴스=김정은 기자] 배우 남궁민이 SBS 새 수목드라마 ‘리멤버’에 재벌 3세 절대 악역으로 전격 합류를 확정했다.

배우 남궁민은 오는 12월 첫 방송될 SBS 새 수목드라마 ‘리멤버’(극본 윤현호/연출 이창민/제작 로고스필름)’에서 ‘안하무인 망나니 재벌3세’ 남규만 역을 맡았다. 남궁민이 맡은 남규만은 온갖 사치와 막 나가는 향락으로 방탕을 일삼는 재벌그룹의 후계자. ‘분노 조절장애’까지 갖고 있어 한 번 흥분하면 자기 통제가 안 되는 인물이다. 주인공 유승호(서진우 역)를 극한의 위기로 몰아넣는 거대악의 중심축이자, ‘절대 악역’으로 활약한다.

무엇보다 남궁민은 지난 4월에 출연한 SBS ‘냄새를 보는 소녀’를 통해 뛰어난 악역연기로 시청자들을 사로잡았던 바 있다. 소름끼치는 사이코패스 열연을 펼쳐 ‘신의 한수 캐스팅’이라는 찬사를 받았던 것. 이와 관련 남궁민이 ‘리멤버’에서 남규만이라는 악역을 어떻게 선보일지 기대감을 한층 증폭시키고 있다.

남궁민은 이번 캐스팅과 관련하여 “'리멤버'라는 훌륭한 작품으로 다시 인사를 드릴 수 있게 되어 기쁘게 생각한다. ‘냄새를 보는 소녀’에 이어 또 다시 악역을 맡게 됐지만, 전작과는 또 다른 느낌의 악역이어서 새로운 도전이라 생각하고 출연을 결정하게 됐다”고 소감을 전했다. 또한 남규만 역할에 대해 “내가 봐도 정말 나쁜 놈이지만, 시청자분들께서 부디 연기로 봐주시고 너무 미워하지는 말아주셨으면 좋겠다”고 부탁의 말을 전했다.

그런가 하면 SBS ‘마을-아치아라의 비밀’ 후속으로 오는 12월 첫 방송될 SBS 새 수목미니시리즈 ‘리멤버’는 절대 기억력을 가진 변호사가 억울하게 수감된 아버지의 무죄를 밝혀내기 위해 거대 권력과 맞서 싸우는 긴장감 넘치는 내용으로 2015년 하반기 안방극장 평정을 예고하고 있다. ‘넝쿨째 굴러온 당신’과 ‘굿닥터’로 시청자들의 두터운 신임을 받은 로고스필름에서 제작을 맡았고, 영화 <변호인>으로 천만이 넘는 관객을 기록한 윤현호 작가의 감칠나는 대본에 ‘미녀의 탄생’을 연출했던 이창민PD의 섬세한 연출이 더해진다.

특히 남녀 주인공으로 유승호-박민영이 확정되면서 4개 포털 메인을 장식할 정도로 큰 화제를 낳았던 상황. 아직 첫 촬영이 시작되지 않은 상태임에도 네티즌들이 캐스팅이나 촬영 예정 장소 같은 드라마의 세부 진행상황까지 입수, 공유하는 등 시청자들의 뜨거운 관심이 이어지고 있다.

로고스필름 측은 “‘리멤버’는 탄탄한 스토리와 더불어 끊임없는 반전으로 영화보다 더 스릴 넘치는 재미를 시청자들에게 선사할 것”이라며 “남궁민이 아니었다면 누구도 남규만 역할을 소화할 수 없을 거라 확신할 만큼 캐릭터에 100% 부합되는 최상의 캐스팅”이라고 강조했다.

한편 ‘마을-아치아라의 비밀’ 후속으로 오는 12월 9일 첫 방송될 ‘리멤버’는 나머지 캐스팅 작업에 한창이다.

< 저작권자 © 연예투데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관련기사]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트위터 페이스북 미투데이 요즘 네이버 구글 msn 뒤로가기 위로가기
인기기사
1
이병헌X하정우X마동석X전혜진X배수지 캐스팅 '백두산' 티저 예고편 공개!
2
결국 사실로..'프로듀스' 3-4 조작 인정, 엑스원-아이즈원 활동 어쩌나
3
'동백꽃 필 무렵' 이정은, 신을 대신한 모정이란
4
'동백꽃 필 무렵' 공효진, 까불이 만났다..18.8% 또 자체최고
5
따뜻한 감성으로 여성 서사의 세심함을 담은 영화! '윤희에게'
6
[today포토] ‘보좌관2’ 신민아,’고혹적으로’
7
남궁민, '나 혼자 산다' 다시 온다
8
송가인, '가인이어라'로 입증한 시청률 보증수표
9
김희애X박해준 '부부의 세계', '미스티' 영광 재현할까
10
'뭉쳐야 찬다' 슛도사 이충희 떴다..시청률 껑충 7.14%
신문사소개기사제보광고문의불편신고개인정보취급방침청소년보호정책이메일무단수집거부
서울특별시 강서구 염창동 249-4  |  전화 : 010-5321-1116  |  팩스 : 02-3662-7313  |  기사제보문의 : tvjnews@tvj.co.kr
등록일 : 2011년 10월 25일  |  정기간행물ㆍ등록번호 : 서울 아 01809
대표 : 남완주  |  발행 : 정혜순  |  편집인 : 정혜순,이은진 | 청소년보호책임자 : 남완주
Copyright 2011 연예투데이뉴스. All rights reserved. mail to tvj@tvj.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