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스피드, 3월 첫째 주 대규모 무료 팬미팅 연다.

3000석~5000석 규모의 공연장 물색 중 스피드의 모든 것 만나 볼 수 있다.

  • 입력 2013.01.22 11:09
  • 기자명 최성윤 기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피드가 3월 첫째 주 대규모 무료 팬미팅을 연다.

스피드는 지난 17일(목) 엠카운트다운을 시작으로 뮤직뱅크, 음악중심, 인기가요에서 아이돌그룹 최초로 킹텃 칼군무와 LED장갑 퍼포먼스를 선보이며 폭발적인 반응을 모았다.

이에 스피드는 생각지도 못한 뜨거운 관심에 팬들에게 감사의 인사로 대규모 무료 팬미팅을 열기로 결정했고 3000석~5000석 규모의 공연장을 물색 중이다.

3월 첫째주에 열리는 스피드의 대규모 무료 팬미팅에는 5.18 광주 민주화 항쟁을 배경으로 촬영한 뮤직비디오와 댄스버전 뮤직비디오 NG 장면이나 스피드의 리얼리티프로그램의 미공개 영상 등을 만나 볼 수 있다.

또, 스피드의 새로운 퍼포먼스 무대와 팬들을 위한 깜짝선물 등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할 예정이다.

스피드 대규모 무료 팬미팅에 관련된 자세한 공지 사항은 다음주 수요일(30일) 스피드 채널(http://speed.ccment.com) 오른쪽 하단의 팬카페 배너를 클릭하면 확인 할 수 있다.

한편, 스피드의 5.18 광주 민주화 항쟁을 배경으로 제작된 '슬픈약속', 'It's over(잇츠오버)' 뮤직비디오는 세간의 관심을 모으며 신문 사회면, MBC와 채널A 뉴스에 보도되는 등 사회적으로 화제를 모으고 있다.



 

 

 

저작권자 © 연예투데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