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화려한 유혹] 월화극 주말 재방송 시청률 1위!

  • 입력 2015.10.12 09:43
  • 기자명 정영진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예투데이뉴스=정영진 기자] '화려한 유혹’이 파죽지세 시청률로 안방극장을 뜨겁게 달궜다.

MBC 새 월화드라마 ‘화려한 유혹’(극본 손영목 차이영 / 연출 김상협 김희원)이 주말 재방송 시청률 1위를 차지하며 폭발적 인기를 입증했다.

지난 10일, 11일에는 지상파 3사 월화 드라마가 나란히 재방송을 되면서 다시 한번 치열한 시청률 경쟁을 벌였다.

지난 11일 약 125분에 걸쳐 방송된 ‘화려한 유혹’ 1, 2회 재방송은 각각 6.3%, 6.7%(닐슨 코리아, 전국 기준)를 기록 타 프로그램들을 제치고 1위 자리에 올랐다. 화려한 유혹 1, 2회 본 방송은 전국기준 8.5%(닐슨코리아, 전국 기준)의 높은 시청률로 출발해 방송 2회 만에 9.7% 시청률을 기록한 바 있는데 재방송 시청률도 본 방송 못지 않은 저력을 이어 갔다. 지난 10일에는 SBS 육룡이 나르샤(3.8%), KBS 발칙하게 고고 1회는 (1.2%), 2회는 (1.6%)로 재방송된 바 있다.

본격 미스터리 멜로 드라마 ‘화려한 유혹’은 재방송되는 동안 실시간 급상승 검색어에 오르며 시청자의 뜨거운 반응을 얻었다. 높은 화제성과 입소문으로 월화극 판도를 바꾸며 왕좌가 되기까지는 시간도 문제가 되지 않는다는 반응이 지배적이다. 긴박하게 흘러가는 전개와 손에 땀을 쥐게 하는 긴장감 넘치는 스토리가 시청률 경신의 향연을 기대케 한다.

관계자는 “3, 4회 방송은 더욱 긴장감 넘치는 스토리로 김새론, 남주혁, 김보라 명품 아역 3인방의 활약을 기대해 달라”고 전해 본 방송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한편, MBC 월화드라마 '화려한 유혹'은 비밀스러운 이끌림에 화려한 세계로 던져진 이들의 이야기를 다룬 드라마다. ‘화려한 유혹’은 매주 월, 화 오후 10시에 방송된다.

저작권자 © 연예투데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